[손글씨] 한글 연습

in #kr7 years ago

0.png


170 g/㎡, Pentel SES15C black


20180314_015958.jpg
오랜만에 한글을 써보고 있는데, 여전히 어렵네요.ㅠㅠ
스캐너가 없어서 사진찍고, 잉크 스케이프로 보정했습니다.
한글 이모티콘 만들려고 생각중인데, 무슨 말을 써야할지 모르겠네요.ㅎ
스팀잇에서 자주 사용하시는 단어는 어떤게 있을까요?
20180314_020514.jpg
이렇게 생긴 붓펜으로 글씨를 썼습니다.
붓모는 아니고 싸인펜이지만 살짝 탄력이 있는 정도입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스파업! 정도가 떠오르네요 ㅎㅎ 오늘도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스파업이 짱이죠!ㅋㅋㅋ

한글이 더 이뿐거 같은데요? ㅎㅎ 스티커랑 잘 받았어요^^ 주말에 제대로 보고 올리려구용 ㅎㅎ 감동받았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스티커가 잘 도착했군요.ㅎ 힘찬 수요일되세요!

컴퓨터로 쓰신줄... 대박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업로드하고 싶어서 후보정했습니다.ㅎ
나중에는 이모티콘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단어별로 파일을 만들려고 계획중입니다.

처음 한글 연습할땐 너무 부드러운 붓펜보다는 탄력있는 사인펜붓펜이 쫌 더 쉽더라구요!! 어렵다고하시지만 이미 한글 캘리도 넘나 잘하시는것 ㅜㅜ

진짜 붓은 힘조절이 힘든 것 같아요.ㅠㅠ 한글은 모양변화가 다양해서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그쵸 ;ㅅ; 붓 넘나 어려운 것. 다른 분들은 어쩜 그렇게 휙휙 잘하시는지 ㅋㅋ 쓰다보면 늘겠지하면서 쓰고는 있는데 붓 정말 어려워요 ㅋㅋㅋ 한손님은 원래 실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연습하신것도 글씨체 예뻐요!

과찬이십니다! 저는 글씨를 그립니다.ㅋㅋ

자꾸보다보니너무이뻐서저도배우고싶은마음이드네요 항상잘구경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도구와 재료를 마구 구입하는 부작용이 있을 뿐입니다.ㅋㅋㅋ

영어보다 한글이 굴곡도 많고 해서 더 어려운걸까요?!ㅋㅋ 글씨만 보면 뭐가 어려우셨는지 모르겠는데요....<..>

한글은 받침 때문에 높이를 맞춰야 하고, 자음과 모음의 조합이 한 글자를 만들기 때문에 모양변화가 다양해요.ㅎ

댓글, 다운보트, 마크다운, 홈런글? 요정도 생각나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올려볼게요.ㅎㅎ

눈에 잘들어오는 글씨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보기에 좋고 가독성도 좋은 실용적인 글씨죠?! ㅎㅎ

깜짝이야 ㅋㅋㅋㅋ 첨 사진만보고 타블렛으로 직접 쓰신줄 알았습니다 ㅋㅋ

플랑크톤에게 타블렛은 없습니다.ㅠㅠ

파워업! 글씨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방금 파워업 하고 오는 길이라서 그럴까요. ㅎㅎ 좋은 글씨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워업은 언제나 옳습니다.ㅎㅎ @thelump 님의 작품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34.12
ETH 2676.99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