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C 제출작 개발일지 (7월 10일)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OmegaThree입니다.
제목 없음2.png
오늘은 길 근처에 집을 놓아 봤습니다. 간단한 거라 빨리 훅훅 완성돼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 모델링 하는 형이 멋진 모델을 만들어 준 덕에 아주 아기자기하고 예쁜 마을이 완성되었어요! (이제 여기서 총질을 해야한다니 약간 상상이 안가네요 ㅋㅋ)

이제 곧 마을 랜덤 생성을 끝마치고 적 AI를 만들어야 해요. 으윽..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네요 ㅋㅋ. 이만 줄이겠습니다. (점점 글 분량이 적어지네요..)

Sort:  

집 크기만한 거대괴수들이 총쏘는 겜인가요

집이 크면 플레이어가 안보여서 어쩔수 없이 거대괴수로 설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집 사이에서 빼꼼샷 하는 모습이 커여우면서도 긴장감 있을거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 하네요. ㅎㅎ 마을이 랜덤하게 생성되나 보네요. 길도 랜덤하게 생성될려면 골치아프네요. ㅠㅠ 항상 파이팅하세요. ^^

네. 파이팅하겠습니다 ㅎㅎ

존경합니다👍👍
방금 다른 포스트들 봤는데 정말 게임 잘 만드시는것 같군요!!

하핳;; 감사합니다!!

앜ㅋㅋ 마을과 집이 너무 귀엽네요! 저기 빨간색 오브젝트가 캐릭터가 들어올 곳인가요ㅎㅎ

네! 그렇습니다 :D

그래픽 좋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처음 뵈요!!! 안녕하세요~!!

팔로우콘.jpg
넹~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49.79
ETH 3275.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