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개발일지 8월 2일

in #kr7 years ago (edited)

1.gif
유령이 나오는 묘비를 만들었어요!
사실 악마 나오는 텐트 코드를 돌려쓴거라 크게 어렵진 않았어요..
2.png
그리고 갑자기 만들고싶은 게임이 생겨버려서, 게임 스케일을 축소시키기로 했어요. 원래 3스테이지였던걸 2스테이지+1으로 바꾸기로 했어요.
그리고 잉여로운 보스 스테이지를 없애고 그 스테이지 마지막 레벨에 최종보스를 끼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1-3의 보스를 1스테이지 최종보스인 토템으로 교체했습니다.
3.gif
결론적으로 악마탱크는 이제 잉여네요.. 아마 더미데이터 쯤이 되겠죠??
4.png
여튼간에 2-2스테이지 완성했어요!

  • 이겜 만들면서 제일 많이 든 생각이, 나는 역시 단타성 게임이 맞는갑다 하는 생각이네요.. 앞으로는 이런 스테이지 많이 있고 플레이타임 긴 게임은 피해야겠습니다..
Sort: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 취향저격!! 출시되면 구매하고 싶습니다.

아, 따로 팔 계획은 없어요. 그냥 스팀잇이나, 제 블로그 같은 곳에서 그냥 배포할 생각입니다. ㅎㅎ

악마탱크가 방향전환할때 떼구르르 구르는게 너무 자연스럽고 귀엽네요 ㅋㅋ 악마탱크라는 이름도 귀여워요 ㅋㅋㅋ 근데 잉여라니ㅠㅠㅋㅋㅋ

대단 하십니다! 역시 dev 시네요 ㄷㄷㄷ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맞팔해드렸어요.

마법사가 너무 귀여워요

잌ㅋㅋ 감사합니다

아기자기한 겜이네요
근데 난이도는 자비없는듯..-0-?;

보기보단 쉬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