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개발일지 7월 30일

in #kr7 years ago

0.png
2스테이지에 쓸 타일들 찍어봤습니다.
배경은 아직 못그려서 1스테이지꺼를 끌고왔어요.. ㅠㅜ
1.gif
어떤분이 이 겜 보고 '이제 iwbtg처럼 만들면 됨 ㅎ'이라고 하길래 가시를 만들어봤어요!
초반에 쪼금씩 쪼금씩 넣다가 후반부에 악랄하다 싶을 만큼 많이 넣을 생각이에요.. ㅎㅎ
2.gif
그리고 2스테이지에 나올 몹인 유령도 함 그려봤어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마칠게요.

Sort:  

멋집니다 ! 응원해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ㅎㅎ

헐 무슨게임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한번 해보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맞팔해드렸습니다! 잘부탁드려요~

꾸준한 개발 부러워요. 저도 내일부터는 마음을 다잡고 해볼 생각입니다. 헤헤

힘내세요! 계속 응원하고 있답니다 ㅎㅎ

와 신기하네요 능력자시군요^^

능력자라니.. 과찬이십니다 ㅎㅎ;;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ㅋ 날아다니는 유령이 너무 귀엽네요ㅠ
실례가 안 된다면 어떤 환경에서 만들고 계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프로그래밍 언어랑 플랫폼좀 알려주세요~ 궁금해서요^^

실례될게 뭐가 있겠어요~ ㅎㅎ Unity 엔진으로 만드는 PC용 게임입니다.

그렇군요! ㅋㅋ
아..뭔가 영업비밀? 묻는 거 같아서 죄송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