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 양꼬치 파주 신길양꼬치

in #kr6 years ago

나에게 인생양꼬치라고 할수있는 맛집이있는데

파주에 위치한 신길양꼬치이다.
주소- 경기 파주시 동산8길 39

양꼬치라고 하면 냄새날꺼같아서 싫어했었고
향신료는 특히 더 싫어했었는데

신랑지인추천으로 이집에 다녀온뒤로
양꼬치 매니아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이제는 신랑이 뭐먹고싶냐그러면
양꼬치!!! 라고 소리지른다!!! ㅋㅋㅋㅋㅋ
(신랑은 나에게 양꼬치맛을 알려준걸 후회할꺼닼ㅋㅋㅋ)

여기서 먹고 반한뒤로
화양동 양꼬치거리도 가서 먹어보고 유명하다는 체인점도 다녀왔는데
처음배운곳이라 그런지 아님 진짜 맛집인건지 여기만한곳을 아직 못찾았다.

엊그제 파주 아울렛 들렸다가 밥먹을일이있어 또 다녀왔다.
파주갈일만 생기면 매번가는데 갈때마다맛이쩡...

KakaoTalk_20180409_120609378.jpg

바싹익혀먹는걸 좋아해서 조금 탔다.

KakaoTalk_20180409_120559263.jpg

어서어서익어라

KakaoTalk_20180409_120601349.jpg

또다른 추천메뉴 가지튀김! 가지만두? 라고 하는곳도 있는거같다
나는 여기가기전까진 가지도 안먹었었다.
카스테라같은 식감에 안에들어있는 고기의 육즙이 너무 맛있다.

KakaoTalk_20180409_120616218.jpg

또다른메뉴 꿔바로우
쫀득쫀득하고 새콤한소스땜에 느끼하지도않다.

파주아울렛 가게되면 근처다른맛집도많지만
양꼬치 좋아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ㅋㅋ
차로10분정도 거리에 있다. 주차는 길거리 아무곳에나 해야하는게 단점ㅠㅠ

파주 양꼬치집! 나에겐 아울렛보다 더 좋은곳이다! ㅋㅋㅋㅋ

Sort:  

@sh931216 님 프로젝트 보고 들어왔습니다.
저는 아이 낳기전 회식메뉴로 양꼬치 처음 배웠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전업주부가 되버린 지금! 양꼬치 안좋아하는 신랑땜시 한번도 못갔네요. 맛있어보여요 ㅠㅠ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방금놀러갔다왓어요!
아이키우시면 양꼬치는 아직 무리겠지만
기회를봐서 신랑님을 한번 꼬셔(?)보세요!
제가 그렇게 먹다가 빠졌거든요! ㅋㅋ

양꼬치엠 머드아!!! 칭 ~~~따오!!!
크~~ 파주가서 맛난 양꼬치 묵고~~
프리미엄 아울렛가서 쇼핑쇼핑 카드 스까스까 긁고!!!
최고의 나들이겠는데요?!ㅋㅋㅋㅋ
저는 시간도 돈도 같이갈 사람도(ㅜ) 없으니 좀 참아야지ㅜㅜㅜㅜ
언젠가 꼭......OTL...

칭따오도 한잔했슴돸ㅋ
최고의나들이 언젠간꼭하게되실걸믿어의심치않습니다!!

[ITCO나눔] 무조건 0.15~0.17$ 수동보팅 나눔을 시작합니다 :) - 1회차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왔습니다아!! :) 앞으로 많은 관심과 소통 부탁드려요~
후아 지금 시간에 봐서 다행입니다. 이거 자기 전에 봤으면 큰일났을 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자주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파주시 동산8길 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오.... 양꼬치 좋아하는데 저도 갈일 있으면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

네 일부러가보지는마시고 근처가셨다 생각나시면 들려보세요^^!

양꼬치 맛있어요 ㅎㅎ
전 저 꿔바로우 먹어보고 싶네요

@sh931216 님 뉴비이벤트 덕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방문해준걸 너무 늦게알았네요!
저도 다른뉴비들 자주자주찾아갈께요!^^
감사합니당

양꼬치 보니 칭따오 맥주가 생각나네요. 크~

양꼬치는 칭따오!
공식이죠!!

저도 파주 종종 들르는데 양꼬치 먹으러 가봐야겠네요ㅎㅎ

네 한번 다녀오시고
다른곳과비교도부탁드려요!
저는 아직 여러곳을 가본건 아니어서!
더나은곳이있으면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323.35
ETH 2639.0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