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과 잘하는것

in #kr6 years ago

요즘들어 자주보이는 아인슈페너 크림커피
한두번 먹다보니 중독되서 다이어트고 뭐고 자주 시켜먹던 중에

마트서 장보면서 발견한 생크림을 나도모르게 집어 사고
기어이 손으로 직접 쳐서 크림까지 만들었다.

집에있는 찻잔을 고른다고 골랐고 커피도 조심스럽게 잘 따랐는데
크림을 올리는 일이 그게뭐라고 생각처럼 잘 안되서 여기저기 흘리고 닦고
겨우겨우 올린게 이렇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주변크림은 다 녹았다.ㅋㅋ

꾸미기_KakaoTalk_20180329_220558001.jpg

좋아하는것과 잘하는건 다르구나... 하며 커피관련해서 공부라도 좀 해볼까 하고 속상하다가
어?좋아하는것과 잘하는것은 당연히 다를수도있는데? 라고 스스로에게 반박하고
단순하게 편해졌다.ㅋㅋㅋ
못생기고 맛없는 커피도 '담엔 맛있는데 가서 사먹어야지~'하면서 싹싹 마셨다.

학생일땐 진짜 심각하게 진로를 정하면서
좋아하는것과 잘하는것에 대한 고민을 하곤 했었던 기억이났다.
그때도 그냥 좋아하는것은 좋아하는것대로, 잘하는건 잘하는것대로 그냥 하면 된다고 생각했었으면 편했겠다 싶다.

인생이 걸린것도 아닌데 커피한잔 만들어 마시면서 별생각을 다한다ㅋㅋㅋ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

저는 오늘 자주 마시던 스벅에 안가고 세븐일레븐 커피를 3분의1가격도 안주고 마셨는데.. 가격에 무척 흐뭇했네요 ^^
인생이 걸린것도 아닌데, 스벅이라는 강박에서 벗어난 순간이었음 ^^

옳고그른것도 좋고 더좋은것도 없는것같아요
오늘하신 선택이 참 좋아보입니다!
내일 다른선택을 하셔도 그것도 좋구요!! ^^

3월에 오신분이네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커피가 맛나 보이네요 찻잔도 좋고

사진으로나마 맛있어보여서 다행입니다 ^^
자주자주 놀러갈꼐요!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부활!!
축하드립니다! ^^

비엔나!! 넘나 맛나쥬.. 헤헤~ 한번 생크림 치고 나서 냉장고에 살짝 차갑게 해서 올려보셔요~~

오오 그런팁이 있었군요
언제만들지 모르지만ㅋㅋㅋ 다음에 만들땐 차갑게해서 올려봐야겠어요!

나이먹고 지난날을 돌이켜보니
제생각엔 내가좋아했던것이 내가 가장잘하는거엿던거같아요ㅎ

좋아하는것을 잘한다는건 정말 부러운일같아요!

이벤트참여 감사드립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잘하는걸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ㅎ

ㅎㅎㅎㅎㅎ지나고보면 못해서 후회하는 게 더 크더라구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인생 즐기면서 사는 게 답인 것 같아용 히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1029.99
ETH 3375.1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