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하기 싫은날은 미스사이공

in #kr6 years ago (edited)

저녁하기 너무너무 귀찮은날
간단하게 가기 딱좋은 미스사이공!
(매일매일 저녁하기 싫은게 함정ㅋㅋㅋ)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528

KakaoTalk_20180414_205819025.jpg

가격도 저렴하고 가깝기도해서
거의 주식처럼 먹고있닼ㅋㅋㅋㅋ
신랑이랑 이렇게 먹으면 양이 딱인데
13,000원도 안나오는게 너무좋다.
특히 저 새우볼튀김은 짱짱맛!

쌀국수계의 김밥천국같은 느낌이랄까?
김이올라간 배트남식 볶음밥이라 이상할수도있지만,
팟타이도 쌀국수도 엄청 맛있는 곳이라고는 할수없지만 ,
가성비로는 짱짱인곳!!

주문부터 모두 셀프! 테이블도 물티슈로 직접 닦으셔야되요
(그래서 저가격이 나오는듯)
매장 대부분 베트남분들이 직접 요리하는곳!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5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팟타이가 맛있지요...

쌀국수홀릭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항상 감사합니당~!
저도 놀러갈께요!

가성비 정말 좋죠 예전에 다이어트한다고 여기서 닭가슴살 쌀국수만 먹었던 기억나네요 ㅎㅎ

쌀국수가 은근 다이어트 식품인가봐요 ㅋㅋㅋ
라면보다는 무조건 나을것 같은 느낌아닌느낌~!

https://steemit.com/kr/@honoo/1-usd
뿌린대로 거둔다 이벤트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한번 저런 식당도 찾아가야 겠어요! 저도 베트남 음식에 요즘 관심이 있는데 ㅎㅎ
분짜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홍대점에서는 봤는데
저희집쪽매장엔 없더라구요
매장별로 조금씩 다른가봐요!

아하~~ 그렇군요 저희 동네도 찾아봐야 겠어요 있었던거 같긴한데요

저도 쌀국수 너무너무 좋아해요~
요런 음식들이 부담도 안 되고 참 먹기 좋은듯~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저거에 13000원이면 엄청 싸네요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