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아신스 키우기 도전

in #kr7 years ago

집에 식물을 키우고는 싶은데
영 소질이 없는건지 자꾸 죽기도하고 벌레생기고..

게다가 일전에 다육식물하나가 썩어서
애벌레가 꼬물꼬물 하는걸 보고난뒤로는
전혀 엄두를 못내고 있었당.. 벌레지옥..

그런데!!
몇일 전 길에서 파는 히아신스꽃에 반해가지고
혹해서 또 두개 사버리고 말았다.ㅋㅋㅋ

KakaoTalk_20180325_222757243.jpg

키우기도 넘나 간단하다고 해서ㅋㅋ

  1. 뿌리에 묻은 흙을 잘 털어내어 씻기고
  2. 구근이 물에 담기지만 않게 뿌리를 물에 잘 내려주면 끝!
  3. 물이탁해지면 3~5일에 한번 물갈아주기(수돗물도 가능^^)

구근이 물에 닿으면 썩어버린다고 하는데 그것만 주의해주면
흙없이 물에담가만 놔도 잘 자란다고 한다.

KakaoTalk_20180325_225737168.jpg

벌써 꽃이 피려고 하는지 분홍빛이 조금 보인다.
분홍색 꽃일까?
보라색일까?

꽃색마다 꽃말이 다르다던데 검색해봐도 꽃말이 제각각ㅋㅋㅋ
뭐 꽃말이야 무슨상관이냥 건강하게만 잘 피면 되징ㅋㅋㅋ
물만 먹고 크는게 신기하지만 쑥쑥커라 얘들아~

Sort:  

ㅋㅋㅋ짱이쁜데여? 이름이 뭐에요?

아직 이름을 안지어 줬는데
이참에 한번 지어볼꼐요!ㅋ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omd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ㅋ 이것이 이영자님이 어디프로에서 얘기했던 히아신스군요ㅎ먼지 궁금했었는데 ㅋ 꽃피면 이쁠꼬 같아요ㅋ
앞으로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이영자님이 얘기하신적이있군요
잘키워서 꽃피면 또 올려볼꼐요 ^^

네:D 기대하고 있을께요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꽃이 피면 사진 다시 올려주세요. 꽃 사진은 보기가 너무 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
봄이 올때쯤 되면 꽃이 반갑더라구요
잘키워볼꼐요 !

히아신스가 저렇게 생겼군요!ㅋㅋ
어릴때 읽었던 그리스로마신화에서 이름을 본 기억이ㅋㅋㅋ
이쁘게 잘 키우시면 다큰 사진도 부탁드려요!!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자주놀러갈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33.67
ETH 2414.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