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학로 펍 범스펍 ( 대학로 와인 / 대학로 수제맥주 / 대학로 펍 / 대학로 맛잇는 펍 / 대학로 맛집 / 대학로 술집 )

in #kr7 years ago

세상에나.. 우르켈 생맥주라니!!!
드디어 기다리던 희님의 대학로 먹스팀이 나왔네요.
역시나 저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으으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여기도 조만간 먹어보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D

Sort:  

헤헤헿 기대를 저버리지않아서 다행입니다!
여기 분위기도 좋고 사람이 많이 안몰려서 좋더라구요 사장님은 안좋겟지만...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적다니 한잔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네요 ㅋㅋㅋ

굳굳 다른 테이블에 앉았던 분들도 조용하니 오신것 같았어요 ㅋㅋ
안주하나에 맥주를 연달아 시키시던~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군요. 메모해뒀습니다 감사합니다 :D

메모까지~ ㅎㅎㅎ
혼자 오신분도 있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