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평도 포격 8주년

in #kr6 years ago

헤터러독스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스팀잇에서 같이 놀던 사람들 생각나서 들어와봤어요

Sort:  

안녕하세요 ?? 오랜만이네요. ^^
영영 안오시는 줄 알았는데요

ㅎㅎ오랜만에 뉴스에 요즘 뭐 비트코인 50만원도 더 떨어졌다고 나오길래 생각나서 함 들어와봤어요. 그래도 여기서 재밌게 놀기도 했었고~해터러독스님 생각나서요 ㅋㅋㅋ ㅜ.ㅠ 요 몇개월간 스케쥴이 갑자기 급변해서 바빠져가지고...사람들하고 별로 만나서 놀거나 대화하질 못했어요

바빠서 잊고 살고 있었는데 그래도 뉴스에 가상화폐 얘기 또 뜬거보고 생각나서 그래도 맘에 들었거나 생각나던 사람은 지금 안부 안물어보면 영영 기회없을것 같아서~ㅜ.ㅜ 앞으로 진짜 안들어 올것 같거든요.

제가 이메일이나 카톡 아이디 드리면 우리 스팀잇 바깥에서도 연락하고 지낼래요? 사실 이거 말고도 업무적으로 키우는 블로그가 또 하나 있거든요 .그것도 보여드리고 싶고...

거기서도 사람들하고 많이 소통하고 그래요. 제가 재밌는 글들 많이 올려놨거든요. 스팀잇에서 하던 거랑은 전혀 다른 컨텐츠에요. 무서운 이야기나 괴담, 유머, 일상글 쪽~

그리고 종종 메일이나 카톡으로 안부 주고받고 하는 사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번호도 바뀌고 카톡도 바껴서...원래 가지고 있던 연락처 다 날아가서 외로워요. ㅜㅠ 가족이랑 친구들 친척들 연락처 싹 다 날아갔어요. 그래서 다시 채우는 중이거든요. ㅋㅋ

저 원래 인터넷으로 사람들 사귀고 서로 안부 주고받거나 펜팔하고 블로그 질 하는거 어릴때부터 되게 좋아했었거든요.ㅋㅋㅋ

괜찮으시면 카톡아이디 ukearth로 연락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478.70
ETH 3158.3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