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개꿀이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글 써야되욤

어뷰징 하던말던 걍 내비두지 그 사람들이 어뷰징한다고 글쓰는 작가들이 줄어들거라고 생각하는 건지...어뷰징하는 사람이나 헐뜯는 사람들이나ㅋㅋㅋㅋㅋㅋㅋ

구경개꿀이죠

근데 전 진짜 접기 직전까지 현자타임 왔었어요.

어뷰징 때문에요?ㅋㅋㅋ 내비둬요 푼돈벌려고 지들 현금이랑 시간투자해가면서 굳이 욕먹는건데...

투자할곳이 그렇게 없었을까...

지금이야 별로 상관안하고 큰그림그리지만 그때는 그랬죠 뭐 ㅋㅋㅋㅋ

이해갑니다ㅋㅋㅋ

3월말쯔음이였나 그때가 절정이였죠
그때 진짜 쫙빠지고 하루종일 스팀잇 사람들 싸우기만 했죠.. ㅠㅠ

지금은 그때에 비하면 사람 엄청 많아진듯하네요 ㅠㅠ

Congratulations @omana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생각나서 들러봤어요. 다시 시작하신건지요~?? 저도 요새 뜸했거든요. 조금 지친것도 있고 신경 쓰이는 부분도 많고. 그래도 꾹 참고 하기로 했어요. 포스팅을 하면서 보상 아니더라도 얻는 부분이 많다고 느꼈거든요~ 다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

벌리는 돈도 쥐꼬리 만큼이고, 글쓰는 흥미도 좀 없어졌고 재미 붙이는 동안은 꽤 할만했는데 말이죠. 무엇보다 사람들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안할렵니다 ㅎㅎ

가끔씩만 글 올릴 것 같아요. 다 재미나 흥미를 느껴서나 무슨 뜻이 있어서가 아니라 사회에 불만 많고 가상화폐를 지들 인생의 비상구로 아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커뮤니티 자체가 좌파성이 강합니다.

자기들 불평불만에 동조해주지 않으면 사회에 관심이 없으며 사회발전을 저지하는 나쁜 사람들인줄 알아요. 한번 단톡방에도 가보세요 ㅎㅎㅎ투표권은 모두 1표씩 똑같은데 말이죠. 지들도 투표말곤 딱히 사회를 위해서 하는 건 없으면서 거기 단톡방이나 여기 블로그에서 열띈 토론을 벌이는게 사회를 바꾼다고 착가하는 종자들이 이 커뮤니티에는 너무 많습니다.....

오래하다보니 피곤하더군요

그렇게 사회에 관심이 많으면 지들이 재단을 설립하던, 지식인들을 모아서 바른 자료를 정리해서 사회에 공개를 하던, 어떤 사업을 설립하던 하지. 아는 사람은 은행체제로부터 벗어난다는 이념에 관심이 많아서 기업이랑 같이 가치가 안정된(보증된)코인을 만들자고 시도도 하고 그러는데 별 생각없이 지들이 힘들고 돌파구가 없어서 아니면 일개 직장인들이 사회에 지들 일은 찾아서 안하고 남 탓오지게 하면서 인생돌파구로 토인을 선택해서 온거란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ㅎㅎ

자기들 일만 제대로 해도 사회에 도움될텐데 자기들은 뭘 잘 하고 산다고 자기들 얘기에 동조안해주면 방관자라는 둥...선입견이 있다는 둥...너같은 사람들때문에 사회가 이렇다는 둥....무슨 근거로 그렇게 사람을 단편적으로 판단하는지.... 그 사람이 투표를 어떻게 하며 평소 주변인들을 어떻게 대하고 이끌어주며 사회에 어떤 일을 하는지 쥐뿔도 모르면서 아가리는 무진장 잘 털죠.

입으로만 떠드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요 ㅋㅋㅋㅋ 온갖 사회를 위하는 척 고매한 척 척은 많이 하면서 돈 벌려고 어쩔수없이 일하기 존나 싫은데 직장에 기어들어가서 사회를 배울생각은 안하고 돈 좀 벌면 일 안하고 놀면서 살고 싶은 비굴한 버러지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주변의 친구, 지인, 가족들, 그리고 sns커뮤에서 만난 사람들과 왈가왈부하면서 토론하고 그러는게 사회를 걱정하는 건 줄 착각을 하고 살지요.

그렇게 스스로 정의로우면 니들이 일단 가치가 안정적인 가상화폐를 개발해서 은행부채로 고통받는 노숙자들 수부터 줄이라고 말해주고 싶었는데 ㅋㅋㅋㅋ그냥 꾹 참고 단톡방도 나왔습니다.

그래서 안하려구요.

그렇군요. 뭐 일단 오마나님 생각은 알겠습니다. 이렇게 길게 쓰신 분량과 정성이면 포스팅 하셨어도 될 일인데...ㅋㅋ 가끔씩 글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가끔 심심할때 들를것같아요ㅋㅋㅋㅋ그동안 해온 정도 있으니 말이죠ㅎ

방금 포스팅 하나 더 썼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