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행복을 노래해요 - Happy illustration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올리아 @olia1 입니다.

오늘은 듣고 있으면 입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Pharrell williams - Happy🎵 를 들으며 즐겁게 그린 그림이에요. 제 그림을 보는 분들에게도 행복의 기운이 가득 전해지길 바래요.

"행복을 위해서는, 행복해지는 데는 얼마나 작은것으로도 충분한가! 더할 나위 없이 작은것, 가장 미미한 것, 가장 가벼운것, 도마뱀의 바스락거림, 한 줄기 미풍, 찰나의 느낌, 순간의 눈빛...... 이 작은 것들이 최고의 행복에 이르게 해 준다. 고요하라.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중에서)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미래의 행복을 위해 현재의 사소한것들(결코 사소하지 않은)을 많이 놓치고 사는것 같아요. 언젠가 올 행복만 기다리지말고 현재의 순간에 행복을 느끼고 삶을 사랑하며 살아가다보면 저절로 행복이 내 앞에 다양한 형태로 드러나게 되지 않을까요?

2.jpg

4.jpg


눈치 채신 분들 계신가요? 바로 제 프로필 사진이랍니다. 기타는 못쳐요😏

3.jpg

오늘도 등장하는 우리 포밀이에요👆
창가에 앉아 노래를 들으며 행복해해요.

mil.jpg

mil1.jpg

캣타워에서 잠자는걸 가장 좋아하고, 방바닥과 혼연일체 되어 누워있는것도 좋아해요.
퇴근하고 돌아오면 반갑다고 제 앞에서 배를 보이며 격하게 발라당- 하지만 그건 훼이크에요.
귀여움에 못이겨 배를 만지면 처참하게 물린답니다. 그 산뜻한 모션이 결코 만지는걸 허락한다는 뜻은 아니거든요. 포밀이 덕분에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자주 느낀답니다.
제 그림과 보잘것 없는 일상을 나누는 이 시간도 행복해요.

오늘도 행복한 밤 되세요❤

Sort:  

해피~ 저도 그 노래 참 즐겨 들었었어요. 정말 계속들어도 반복해서 듣게만드는게 마치 포밀이 사진을 계속 보아도 질리지 않게 하는 것이랑 똑같네요. 정말 마성의 매력을 지닌 고양이 같아요.

해피~ 들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노래죠 :)
마성의 매력이라니! 포밀이에게 전해줘야겠어요.ㅎㅎ

정말 구름처럼 폭신폭신하고 눈처럼 순수한 마음을 가진 아이 같아요!

귀염둥이 포밀포밀 이네요~

ㅎㅎㅎ 방바닥과 혼연일체가 되어있는 포밀이네요 ^ ^
배를 만지면 물다니 ㄷㄷ 매몰차네요 ㅎㅎㅎ

저렇게 방바닥에서 뒹굴뒹굴하고 있는걸 보고 있으면 저도 옆에 누워 잠들고 싶어져요 :)
자기 마음에 조금만 안들면 물어버려요ㅋㅋ 자기 표현이 확실한 포밀이에요.

어머 그림 너무 따뜻하고 좋아요!!!!! 완전 사랑스럽습니다 !그림에 등장하는 포밀이도 실제 포밀이도 넘 귀엽네요 ^^

앗- 좋아해주셔 감사해요. 이럴때마다 기운을 팍팍 받아 의지를 활활 불태운답니다 ㅎㅎ

ㅎㅎ 느낌이 너무 좋네요 뭐랄까요 마음이 따뜻해져요! 그와중에 냥이도 흑흑 냥이는 사랑입니다!

냥이는 그냥 사랑 그 자체입니다! 흑흑 ㅎㅎㅎ
제 그림이 좋은 느낌이 주었다니 뿌듯해요! 따스한 하루 보내세요. ^^

포밀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이 다 귀여운 것 같아요. :)
댓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그림과 글도 정말 잘 쓰시는거 같은데요? ㅎㅎ 잘보고 가요
자주 소통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을 잘 썼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항상 있어요.ㅎㅎ
칭찬 감사해요 -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예쁜 엽서를 받은 느낌이에요~^^*

이쁜 엽서라니! 두근두근 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그림이 너무 좋아요~!!

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님께서는 행복이 이렇게 눈 앞에서 재롱부리시면서
있어주시니...
매일매일이 즐거워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57.58
ETH 2345.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