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일러스트] 고양이 포밀이의 하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올리아 @olia1입니다.

오늘은 포밀이를 모티프로 그린 고양이 캐릭터를 가져왔어요.
그림의 포인트는 휘날리는 앞머리팔자주름이에요.
(세번째 사진을 보면 팔자주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ㅋㅋ)
아직 초안이라 부족한점이 많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

po5.jpg

포밀이의 하루라고 괜히 이름붙여 봤어요 :)
이 귀요미 캐릭터들이 어떻게 나오게 됐을까요?


po1.jpg

공손히 모은 찹쌀떡 두개

po2.jpg

어느새 팔자주름 생기고 그러는 너란 고양이

po3.jpg

환타 광고 들어올 각

po4.jpg

찹쌀떡 먹는 포밀이 사진을 '내 소듕한 찍찍이' 캐릭터로 변경


🐾

이런 형식의 캐릭터는 처음 만들어 보는거라 특징을 잡는게
어렵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재미있는 작업이었어요.
다음에는 더 완성도 있게 그려보고 싶어요 :)

_MG_4265.jpg

포밀이 캣유딩 시절 사진으로 급 마무리 짓습니다!
모두모두 사진 속 포밀이처럼 꿀잠주무세요.

po6.jpg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밀이 캐릭터로 이런거 수줍게 넣어봐요.(👉👈)
집사님들은 꾹꾹이라는 단어 아시죠? 냥이에게 뱃살 꾹꾹이 받으시면서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아낰ㅋㅋㅋㅋ이거 카톡임티로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 아니면 스팀잇 공식 임티ㅠㅠㅠ너무 귀여웟 ㅠㅠㅠ

손을 좀 많이봐서 카톡이모티콘에 제출해볼까요? ㅎㅎ
워낙 쟁쟁하고 잘 그린분들이 많아서 엄두도 못내고 있었어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용 느루님! 헷-

캐릭터만 봐도 왠지 실물을 알듯한 기분이에요.ㅎ

다음에는 좀 더 단순화 시켜서 그려야겠어요! ^^
피드백 감사합니다~ㅎㅎ

ㅎㅎㅎ 그림이 너무 귀여워 빵터졌습니다~ 머리에 나있는 귀여운 가르마 하며~! 하아 케릭터도 참 몽글몽글 만지고 싶은 케릭터네요~!

포밀이가 앞가르마가 양쪽으로 나있어서
캐릭터에는 가르마에 더 초점을 맞춰서 그렸어요. >_<
빵터지셨다니 제 기분도 빵터집니다!!

다시봐도 귀여운 포밀이네요~ 앞으로도 귀여운 그림 많이 부탁드려요~

그림을 1도 못 그리지만 저도 이것저것 그리는 연습을 해봐야겠네요 ㅎ 뭔가 그리면 재미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살면서 뭘 그려봐야지 하는 마음을 먹은적이 없어서 그림 실력이 형편없네요 ㅎ

다른것도 마찬가지겠지만, 그림은 그릴수록 느는것 같아요.
단순한 눈 앞의 사물이라도 꾸준히 하루에 하나씩 그리면
어느순간 실력이 쑥~ 늘어있을꺼에요. 도전해보세요! ^^

아고~ 너무 귀여워요>ㅁ<ㅋㅋㅋ팔자주름 너무 귀엽네요!ㅋㅋ

팔자주름이 포인트입니다. ㅋ_ㅋ 애기때는 얼굴이 매끈했는데,
크니까 굴곡이 생기면서 광대가 나오더라구요ㅎㅎ

olia1님 혹시 Sevenday Bnw Challenge 도전 라는 도전에 참여해주실 수 있으세요?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 주시면 됩니다.

넵~ 사진을 한번 골라보겠습니다. ^^

넵 감사합니다,^^

👨 어쩌지 ㅋㅋㅋ 너무 귀여운걸요. 팔자주름 ㅋㅋㅋ
따라해보고 싶은 욕구가 막 샘솟는데 똥손이라 좌절 ㅋㅋㅋ

팔자주름 그려넣고 혼자서도 킥킥 댔어요! ㅋㅋ
자꾸자꾸 그리시다 보면 분명히 실력이 는답니다!
특히 그림을 처음 그리시는분들은 그림이 신선해서 좋아요ㅎㅎ 도전해보세용.

고양이넘 귀여워서 껴안아주고시퍼요 >-<♡

저도 그래서 솜방망이에 맞아가면서 하루에도 몇 번 씩 껴안는답니다! ^^

와 고양이가 발 들고 찍은 사진은 신기하네요 ㅎㅎㅎ

혀를 낼름할때 순간포착 한거라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넵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