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톤의 스팀잇 이야기) 스파임대를 완료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927

Screenshot_20170625-233051.jpg

먼저 여성 밋업참석자들에게 스파를 임대했습니다.
모두 14계정입니다. 임대 프로그램인 vessel에서는 아직까지 정확한 개수를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1인당 1450개 정도씩 위임했습니다.
보내드린 계정입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잘못이 있으면 스팀챗이나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mani
@imyss.you
@hjk96
@leemikyung
@leesongyi
@honeythegreat
@renakim
@redpiano
@s292153s
@siritable
@ezgibaki
@ramengirl

임대 기간은 앞으로 두 달간 11월 27일까지입니다.
터키에서 두 분이 오셨다고 하는데 두 분이 아닌 한 계정으로 계산했습니다.

계정에 문제가 있다고 하신
@romi @lovehm1223 두 분은 문제가 정리되는 대로 알려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 여성분들의 활동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hunhani님에게도 스파2만개 임대했습니다.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팀잇은 그동안 복잡다단한 과정을 겪어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그런 어려움은 모두 잘 겪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잘 극복할 것입니다.

비온 뒤에 땅은 굳어집니다.
스팀잇이 지금 겪고 있는 일들도 결국은 우리들의 자산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가장 중요합니다.
스팀잇에서 남을 보지 말고 자신을 보았으면 합니다.

Sort:  

스파임대 감사드립니다:)
아 그런데 제 계정을 확인해보니 저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당 ㅠㅠ 확인부탁드립니다 ^^

확인해보겠습니다.

끝내주는 @oldstone님 안녕하세요! 흥분되는 @asbear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쏘쿨한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돈은 항상 환영입니다 ㅎㅎ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임대 정말 감사드립니다 @oldstone님! 이번 밋업이 여성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더 스팀잇에 애정을 갖는 계기가 되었는데, 올드스톤님 임대로 인해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더 많은 동기부여를 얻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다시 한번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올드스톤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슨 말씀을요

저도 임대해 주시면 안될까요 ? ㅋㅋㅋ


언제 여성으로 바꾸셨는지?
인증 샷을 ....

ㅋㅋㅋㅋㅋ

와우~ 통큰 나눔의 실천을 보여주셨네요.
멋지십니다. ^^

오글 오글 합니다.

아차...처음뵙겠습니다 올드스톤님!ㅎㅎ
그리고 임대 받으신 분들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

만나뵈서 반갑습니다. ㅎㅎ

우왕...우선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 준비 단계에서 '배려'의 마음을 전해 듣고 어찌 감사를 드려야 할지 고민만 하고 있다가 밋업후 정리의 수고로움을 맡은 라멘걸님과 송이님께 미안한 마음이 더해져 또 인사드릴 기회를 놓쳤답니다.

분명 이번 밋업이 여러 의미를 갖게 될 것입니다. 기대하시는 만틈의 스팀잇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답 드리겠습니다. 어떤 자격이 주어진 것은 아니지만 나이 갯수가 조금 많다는 이유로 누구보다 깊이 머리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송구스럽습니다.

아이코(ㅜㅜ)그러시면 제가 더 민망합니다. 사실 이즘엔 컴퓨터나 디바이스들이 사용자가 쓰기 편리하도록 만들어 져 조금은 수월하고 세대별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아직도 많은 중년 여성들은 새로운 세상으로 한발 다가서기를 두려워 하고 있답니다.

제 경우 여러 친구들과 지인들께 스팀잇을 권해 보지만 진입도 못하고 포기하는 사례가 허다 하답니다. 그러던 와중에, 여성 스티미안들의 밋업을 하게 되었고 그간 조금씩 답답했던 사정을 터 놓게 되고 그러다 보니 서로의 지지대가 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겨나게 되었지요. 그 곳에다 올드스톤님께서 불을 붙여 주시는 역할을 해 주셨으니 어찌 감사 인사를 안드릴수가 있어야지요....^^

와!! 좋은 일 하시네요 ^^ 응원합니다 ! 임대받으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

저도 언젠간 여성 밋업에 참석하면 임대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에 기쁩니다. 언젠간~ ㅎㅎ

여성밋업에 참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