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알게된 스팀잇 착각 베스트 10

in #kr7 years ago

KIJHIUGYUG.jpg



  • 처음 가입인사 글 수익이 계속 될줄 알았다

  • 사람들이 내글을 않볼줄 알았다

  • 수년안에 건물주 될줄 알았다

  • 고래가 지나가다 휙 휙 던져 줄줄 알았다

  • 내 체력이 항상 만땅일줄 알았다

  • 밤새도록 보팅만해도 먹고 살줄 알았다

  • 스팀, 스달 가격이 금방 태양을 향할줄 알았다

  • 사람들이 다 자기것만 챙겨 갈줄 알았다

  • 현질이 없는 목검의 승부인줄 알았다

  • 마케팅 고수들의 광고 놀이터가 될줄 알았다

**
오늘도 10시에 오실 대역폭님을 기다리며.....

Sort:  

ㅎㅎㅎ
뭔가 웃기면서도 희망적인 사항을(?) 반영했네요...
재밌게 잘 보고 가요 :)

저번 명절 이후 한번도 글을 않쓰고 리스팀만하는 게으른 뉴비 스티머인데 댓글을 주시니 강제리플하게 됩니다 글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슬슬 복귀하려고 생각중인데 마침 아름답게도 스달,스팀가격이 바닥이네요 ㅋㅋ 복귀에 아주 최적의 조건인듯 ^^ 또 뵙겠습니다 ~~~

제가 올드코드님께 복귀의 기운을 불러일으켰군요^^
날씨도 복귀하기에 딱 좋은 날씨입니다 ㅎㅎ
가즈앗!!

오오오 맞는말만 있는거!!! ㅋ

몸소 체험 중이지요^^
좋은시간 되세요

대역폭님 안기다려도 되는 시기기 오시실..

군제대처럼 그날이 오긴 오나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현질이 없는 목검의 승부인줄 알았다.
공감합니다

알고나니 그런부분도 있더군요
댓글감사합니다
좋은저녁되세요

목검승부가 아닌 진검승부.....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자 가진 진검이 틀려 공정한 목검을 언급함
키보드가 목검인줄 알고 있네요 ㅋㅋ

공감가는 글 잘 읽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명절되세요

공감 백배중~~~

ㅋㅋㅋ
반갑습니다
즐거운연휴 되세요 ~~

좋은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짱짱맨입니다.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화이팅!
응원할게요
Z기술피카츄.gif
보팅파워가 없어서 보팅을 못해드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댓글만으로도 감사합니더

보팅파워가 안차요 ㅠㅠ

괜찮습니다
편안한 휴식 되세요~~

좋은것과 나쁜것이 섞여 있네요. 사람들이 내글을 안볼줄 알았다. 사람들이 다 자기것만 챙겨갈줄 알았다... 이게 사실이 아니란 말이죠 ㅎㅎ? 좋네요^^

팩트입니다^^
반갑습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수년안에 건물주 될 줄..
전 그런 정보 없이 들어와..
차라리 실망을 안하나봐요.^^
현질이 좀 필요할듯. 합니다.ㅜㅜ

유후.. 설날.. 좋은 연휴보내셰요.

모르는게 약이지요...
저는 목검으로 일단 가즈아 입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6.90
ETH 2759.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