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옥토리 Story. 2] 강남역 옷가게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쇼핑왕 옥토리예요~
회사 일로 바쁘다는 핑계로 글을 못 썼는데요. 설 연휴를 시작으로 다시 컴백하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다들 쇼핑하러 어디에 가시나요?
요즘 복합쇼핑센터가 잘 되어있어서 MALL에 가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지하상가에도 많이 가잖아요~
제 고향과 다르게 서울에는 지하상가가 무지무지 많은데, 대표적으로 제가 많이 가는 곳은 잠실, 강남, 고터 3군데이고, 몇 번 지나쳐본 곳은 영등포와 신도림 정도가 있네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많이 가는 곳은 강남 지하 상가인데요~
그냥 무난하니 제일 좋더라구요!!!
그런데 지하상가에서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단골집이 없었고, 그냥 가성비 괜찮았다고 느끼는 샵만 있었는데~ 드.디.어 믿고 쇼핑할 수 있는 단골집으로 말할 수 있는 곳이 생겼어요^0^

E-33, BOOM


BOOM은 강남 지하 상가 평균보다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지만
(강남 지하 상가가 워낙 싸니깐요~)
더불어 퀄리티도 함께 높은 곳이예요~
그러나 이 곳도 기본템은 가격이 저렴하구요 ^0^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쇼핑하기 좋은 곳이기도 해요~ 연령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기본적인 아이템과 20대 중반정도부터 중 장년층 모두가 입을만한 구성의 옷이 있는데, 아마도 사장님께서 옷 보시는 센스가 있으시고, 또 미모의 따님이 함께 운영하시기 때문인 것 같아요~

최근에 팔고 있는 옷 DP입니다~^--^

그리고 위치는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10번 출구 가시는 길에 에메필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서 크리스피크림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는데, 지하철에서 바로 가실 분은 이너프와 강남의류 골목으로 들어가셔도 되세요~!!!
ㅋㅋㅋ 그냥 10번출구, 에메필-크리스피로 기억하시는게 편하실거예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추천하는 옷집,
단골은 아니지만 가끔 들러서 구경하는 가성비 옷가게인데요~

12번 출구 Matilda# 과 7번 출구 인근의 IVORY!!!
(강남역에 아이보리라는 옷집이 두 곳인데, 제가 추천드리는 아이보리는 식빵맛집 빠아앙 근처 옷집이예요~)

강남역에 다양한 곳이 있지만, 제가 소개해드린 곳들에 한번 가보시고 즐거운 쇼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Sort:  

올 강남역 지하상가는 넘 복잡해서 넘 어려웠는데 감사 ㅋㅋ 담에 ㅋㅋ 인터넷 쇼핑같은 것도 올려주세영 ㅋㅋ 인터넷 쇼핑의 핫스킬 이랑 추천 사이트 ㅋㅋ

다음에 인터넷 쇼핑 추천 사이트도 꼭 올려볼게요!

백화점이나 아울렛만 가게 되다보니 지하상가 가본지가 진짜 오래되었네요~ 지하상가 쇼핑몰도 은근 보물들이 많지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가구요~ 팔로우하고 앞으로도 종종 들를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