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리 먹스팀] 갓 짜낸 우유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유진목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쇼핑왕 옥토리예요^0^~
아니다ㅋㅋㅋ 먹방러 먹토리예요~!!!

옥토리가 고향에 살적에는~
동네 힙한 먹방 스페이스를 돌아다니기로 유명했는데, 서울 오니 먹방 플레이스가 너무 많아서, 정복해나가는 재미가 없어졌는데~
설을 맞이하여서 고향에 방문했다가~ 추억의 먹방 플레이스에 방문했어요!




오랜만이네요... 유진목장!!



유진목장은 목장주 분의 따님이 운영하시는!
갓 짜낸 FRESH한 우유로 다양한 가공유제품을 파는 카페예요ㅎ

이 곳의 대표메뉴는 아이스크림~!!!

진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맛있죠^0^~
그리고 신선하고 담백한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예요~

인테리어 완전 아기자기!!!
여기 주인 언니가 참 예쁘신데요~
특히 미소가 아름다우세요ㅋㅋㅋ

옥토리가 거의 3년 전 쯤?
처음 방문했을 때와는 다르게 이곳ㅋㅋ
더 유명해졌어요~

(역시 맛집은 유명해져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아이스크림을 열심히 먹고,
가족들에게 줄 아이스크림도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0^

냉동실에 넣어 놓은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어서,
녹기도 전에 뚜껑 열었다가 발생한 대참사!!!

아... 울고싶어라ㅠ
아이스크림 용기 다 부숴놓고는
티스푼으로 아이스크림 퍼먹하다 숟가락이 휘어졌어요~
아하하하하하...

울산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유진목장에 한 번 들러보세요~

Sort:  

갓 짜낸 우유로 만드는 아이스크림은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요ㅎ
울산 가게 되면 꼭 들려봐야겠습니다

맛을 한 번 맛 본 사람은 다시 찾아가는 기본에 충실한 맛이예요~
신선하고 고소함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인데, 울산가시면 꼭 가보세요^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