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리뷰 - 꿀과 맥주의 조합, Waggle Dance 허니비어

in #kr6 years ago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1.46.png

달달한 맥주 좋아하세요?

허니비어는 저에게 참 좋은 추억을 가져다줘요. 바로 저 블로그의 첫 비어리뷰가 허니비어 였거든요. 처음 허니비어를 접했을땐 뭐이런게 다있나 싶었어요. 왠지 꿀과 맥주는 잘 안어울릴것같아서요. 제가 이전에 했던 허니비어는 생각외로 달달하면서 꿀향이 참 강했던 기억이있어요. 양조공장이나 제조방식에 따라 맥주의 맛도 틀려지니 다른 브랜드의 허니비어도 한번 리뷰 해보려구요.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0.58.png

매번 슈퍼에 갈때마다 오늘은 무슨 맥주를 사올까 하고 고민해요. 대부분 가장 제눈이 띄는 맥주를 고르는데 요번에도 별반 다르지 않네요. 처음 이 맥주를 본순간 라벨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어쩔수 없이 사야했어요. 허니비어는 달달하니 오늘 먹을 파타이 누들과 같이 마시면 참 좋을듯 싶더라구요.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1.08.png

알콜도수는 5%로 일반 맥주의 도수예요. 헌데 이 맥주는 다른 맥주들과달리 맥주에 대한 설명이 별로 없어요. 영국에서 찾을 수 있는 대부분의 맥주에는 어떤맛인지 어떤재료를 썼는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있어서 대충 맛을 어림짐작할수 있는데 이건 단순히 꿀이 들어갔다는 어필은 강하나 그외의 설명은 없네요.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생각외로 리뷰가 그리 좋진않아요. 별 5개중 3개정도로점수가 매겨져 있어요.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1.15.png

병뚜껑은 은근 심플해요. 꿀벌한마리 기대했는데 말이죠.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1.27.png

거품이 많은 맥주예요.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묵중히 떠있는 거품이네요. 탄산은 그리 많아보이진 않아요. 꿀향은 별로 나지 않고 그냥 맥주향이 강하게 나네요.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2.16.png

진한 구리색의 맥주예요. 투명하고 시원하게 보이지만 왠지 가을 느낌이 납니다. 색깔만으로는 에일에 더 가까운듯해요.

batch_Screen Shot 2018-06-15 at 19.42.01.png

부드러운 거품이 입안에 몰려오면 맥주의 진한 맛과 약간의 꿀향이 느껴져요. 지난번에 맛봤던 허니 비어 보다 향이 강하지않고 단맛도 그져 혀끝에 스칠뿐 입안에 맴돌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맥주가 크림같이 부드러워요. 거품때문이 아닌 맥주자체게 입안에서 크림을 머금듯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색에서 예상했듯이 이건 에일같아요. 끝맛이 에일처럼 씀쓸하게 남거든요. 저는 오히려 이번 허니비어가 이전것 보다 더 마음에 들어요. 덜달고 부드러운 맛이 참 매력적이예요. 벌컥벌컥 마시기보다는 한모금씩 음미하며 마시기 너무 좋은 맥주입니다 ^^

Screen Shot 2018-05-10 at 21.40.42.png

Sort:  

우아~색이 빨갛게~~너무 예뻐요^^!!!😇

ㅎㅎㅎ 곱습니다 !

와우~~맛있어보이네용ㅋ

(╹◡╹)벌꿀 디자인이 귀엽네요... 왠지 무알콜일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 그리고 저 병뚜껑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많이 모이게되면 포스팅할게요~

ㅎㅎ 저도 모아 드릴까요?
우리도 무지하게 마시는 편인데 ㅎㅎ화이팅 입니다!
아론님 병뚜껑으로 뭔가 예술적으로 사고 치실거 같다능....

(╹◡╹)아니네요~ ㅎ 이제부터 마시는 맥주 기록차원에서 모아보려고요.. 전 요즘 하와이 맥주에 꽂혀있답니다... ㅎ

아.. 저도 합세해서 모아둘걸그랬네요 ㅠㅠ 저는 게흘러서 모으질 못했어요.. ㅠㅠ 포스팅 기대합니다 !!!!

병 디자인 진짜 귀엽네요 ㅎㅎ

패키지에서 진한 당이 느껴지네요.ㅎㅎ

저도 영국있을때 마트가서 맥주 고르는게 즐거움이었어용 ㅋㅋ 에일도 많이 마시고 펍도 자주 갔는데 ㅋㅋ 요건 처음 보네요. 설명 보니 먹어보고싶어요ㅠ

영국에 계셨었군요 !! ^^

허니 맥주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해리포터 생각이 나네요^^
허니지만 5도가 된다니 씁쓸한 맥주맛도
가지고 있겠어요~! 산에서 내려왔을때
너무 더워서 맥주한잔 생각나더라구요^^

맥주 종류가 정말 다양하군요
허니비어라 ㅎㅎ 재밌어요
라벨이 꼭 애들 음료 같은데요
그냥 두면 애들이 마시고 싶어 할거 같아요 ㅎㅎ
맛도 궁금 합니다!

ㅎㅎ 그죠?? 병 디자인만 봐도 맛있는 음료수 같아요.
영국엔 유럽의 별별 맥주들이 다 모여있는듯해요.
슈퍼마다 가지고있는 물품도 다르네요 ^^

한번 느껴 보고 싶은맛이네용^^
꿀벌 캐닉도 너무이쁘고용^^

꿀맥주라니~~ 넘넘맛나보입니다ㅠㅠ 아 한잔먹고싶네요

ㅎㅎ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