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리뷰 - Tetley 쿠앤크 맛 홍차??!!?? ⭐️⭐️⭐️⭐️

in #kr7 years ago

Screen Shot 2018-01-22 at 19.45.29.png
Screen Shot 2018-01-13 at 21.21.07.png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제가 장보러가면 하는일중 하나가 " 뭐 새로운게 안나왔나??" 하고 색다른 문물을 찾아다니는겁니다. 영국의 식품회사들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매시즌마다 기존의 제품에 새로운 맛을 가미시켜 어떻게든 소지자의 관심을 끌려 애쓰는데요. 얼마전 갔던 슈퍼에서 보자마자 " 넌 내가 사야해" 라고 생각하게 한 물건이 있었습니다. 다름아닌 쿠키 앤 크림 맛 홍차 인데요. 아이스크림이나 초콜렛엔 자주 첨가돼는 맛인줄은 알지만 홍차에서 쿠 앤 크 맛이 난다니요.. 유난히도 크림을 사랑하는 저예겐 꼭 한번 마셔봐야하는 차 네요.

영국생활 13년이 다돼가는 저에게 아직도 이해돼지않은 몇가지 영국의 문화가 있어요. 첫번째는 감자튀김에 식초와 소금을 뿌려먹는 것, 두번쨰는 식초와 소금맛 포테이토 칩과자, 세번쨰는 매일같이 마시는 홍차 입니다. 저희 남편도 꼭 하루 한잔씩 목마르다면서 홍치를 타마시는데요. 목마르면 물마시지 왜 카페인을 마시냐고 물었더니 티는 Refresing 이라며 강조하네요. 사실 저도 티를 커피처럼 사랑하고 싶어 마시려고 몇번 시도 했는데 번번히 2모금 마시고 싱크대에 버리고 말았습니다. 이번 리뷰 어떻게 될지 궁굼해지네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0.11-side.png

테틀리는 영국에서도 알아주는 차 제조회사 입니다. 포장도 굉창히 고급 스럽게 잘해놨죠?? 가격은 3천원 조금 안준것같네요. 티는 총 20개가 들어갔습니다. 티 재료는 블락티 89 퍼센트 그리고 향료 입니다. 무슨 향료를 얼마나 썼는지는 안나와 있네요. 티 한컵에 3-4 칼로리라고 써있지만 우리에게 칼로리는 그리 중요하지 않죠. 요 테틀리 회사에서 쿠앤크 맛 홍차 말고도 오렌지 초콜릿맛 홍차 그리고 초콜렛 민트 맛 홍차도 같이 출시 됐다며 더 사라고 써줬네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3.08-side.png

대부분의 홍차는 20개에서 100개씩 대량 포장되어 따로 개별포장없이 티백만 들어 있기 마련인데 요건 일반 홍차보다는 비싸서인지 이렇게 이쁜 갈색 포장지에 싸여있네요. 들고다니며 마시기 편하겠어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3.35.png

티백도 물에 우려내고 빼내기 쉽게 줄이 달려있네요. 대량포장된 티백은 우리나라 보리차 티백같이 줄이 없이 나와요. 물론 1인용 사이즈라 보리차 보다는 작게 나오지만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3.47.png

티백을 컵에 담고 2-3분간 우려낸다음 티백을 제거하고 그냥 블랙티로 마시거나 우유를 따로 넣어 마셔도 맛있다고 설명되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1-22 at 19.44.03.png

결혼할때 선물 받았던 MRS 컵에 마셔봤습니다. 우선 향은 쿠키앤 크림의 인공적인 바닐라향이 확 나요. 향으로만 봤을떈 쿠키앤크림이라고는 생각을못할것같아요. 한모금 마셔보니 일반 홍차맛보다는 약간 단맛이 나고 홍차 특유의 씁쓸한 맛이 혀에 닿아서 그냥 홍차네.. 라고 느끼는 순간 목으로 넘기면서 부드러운 크림 맛이 살짝 스치고 지나갑니다. 음 나쁘지않네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4.16.png

이번엔 두유를 넣어 마셔봤어요. 일반적으론 우유를 넣지만 전 음료에는 두유를 넣어 마셔요.맛은 좀전의 블랙 티 보다 훨씬 부드럽고 티의 씁쓸한 맛이 확 줄었어요. 두유자체에도 단맛이 조금 있는데 확실히 단맛이 강해지니 바닐라 향과 크림 맛도 더 많이 느껴지네요. 솔직히 이 티를 마시자 마자 쿠앤크 ! 라고 느끼긴 조금 어려워요. 하지만 바닐라 향도 달콤하고 홍차에선 예상할수 없는 부드러운 크림맛이 나서 일반 티보다는 훨씬 제 입맛에 맞는것 같아요.

Screen Shot 2018-01-22 at 19.45.29.png

저녁 먹고 입이 심심해 미니 롤 케잌과 함께 티를 마셨는데 맛있었어요. 이 차는 확실히 단것과 같이 마시거나 설탕을 추가 해야 더 맛있네요. 홍차를 좋아 하지 않는 저이지만 이티는 구매후 3번이나 끝까지 마셨네요. 좋은 결과죠?? 더 좋은건 차를 다 마신후에 컵에서 솔솔 나는 바닐라향이 코를 자극해 계속 다마신 티 향을 맡게 돼요.

제 총점은 드립니다 ⭐️⭐️⭐️⭐️ !!

Sort:  

바닐라, 두유, 쌉쌀한 티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요거 취향 저격인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위에서 이야기하신 신맛+감자튀김, 감자팁 엄청 좋아하는데요. 저는 이걸 왜 먹나하고요 ㅎㅎ

아이들은 신맛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ㅎㅎ 저에겐.. 맛이 없어서..

허거걱 쿠앤크맛 홍차라니..글을 읽어보니 제가 생각한 쿠앤크 맛은 아닌 듯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차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맛보고 싶은 녀석 중 하나가 되었네요 : )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

튜닝의 끝은 순정입니다
왠지 입문용 홍차 같은 느낌입니다.. 이걸로 시작해서 그냥 홍차로 넘어가라고 하는 듯한ㅎㅎ

그래도 살짝 스치고 지나가는 크림의 뒷맛은 궁금하군요...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홍차는 달달한 케익이나 초코렛이랑 먹으면 엄청 맛나죠...ㅎ
음...한번 맛보고 싶네요^^

쿠앤크 좋아하는데 쿠키앤크림 홍차? 음음음음...
상상이 가질않는 맛이네요~

홍차 정말 맛있겠네요^^

쿠앤크 홍차라니 신기하다 했는데 맛은 조금 다르군요~ㅋ 그래도 두유넣고 마시는 부드러운 홍차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홍차 선물 들어왔는데 오랜만에 홍차나 마셔봐야겠습니다~^^

쿠키앤 크림 향나는 홍차, 정말 달달하고 밀키할것 같아요! mm.

사진 세팅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셨쎄요 ^^
small-red-falling-hearts-pattern-animated-gif-2.gif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51.29
ETH 2281.4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