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파티는 끝....이 아니고 시작된다!

in #kr6 years ago

어머나 너무 이뻐요 ! 집도 너무 분위기있고 무엇보다도 플레이팅이 넘 고급지네요 ^^ 아무리 블로그를 보고 따라하셔도 어느정도 감각없이는 잘 안돼는게 꾸미는건데 넘 멋찌게 잘하셨네요 ^^ 대단하세요 !

Sort:  

옥자님 감사해요~~~ 옥자님한테 칭찬 들으면 웬지 전믄가 한테 인정받는 느낌이에요!
어깨 으쓱~~~
제 어릴때 꿈 중 하나가 살림 똑소리 나게 하는거였는데 실상은 그렇지를 못했어요
결혼하고도 8년 정도는 집에서 라면밖에 안먹었다죠 ㅎㅎ 우리남편이 요리에 뛰어든 사연이 있답니다.
40대 까지는 걸스나잇 해서 여자 지인들 끼리 날잡아 나가서 놀기도 하고 그랬는데
음주운전 때문에 그것도 여의치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그 후로는 집에서들 하는데 시간도 안맞고...여기도 참 무미건조 하게들 살아요~~
이제 시간 많으니 원없이 해 보고 싶은데 이제는 체력이..... 킁킁
그래도 할수 있다면 올해는 지인들과 시간 많이 갖으려고 해요 더 늦기 전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옥자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65.36
ETH 2498.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