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생활]안주 퀼리티 좋은 이자카야, 쇼야(syouya, 庄や)

in #kr6 years ago

와 !! 저기가면 맥주도 보다 안주에 빠질것같아요 ㅎㅎㅎ 보이는 안주마다 다 맛있어 보이네요 ^^

Sort:  

그쵸 언니 ㅎㅎ 저 튀김류너무 좋아해서 ㅜㅜ 요즘 딥프라이어도 하나 사려고 기웃기웃 하고있답니다 ㅎㅎㅎ

맛있는 안주가 너무 많아서 술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