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스트레스토이] 스트레스만은 다운보팅 하자구요!

in #kr7 years ago (edited)

헬로 레이디스앤 젠틀맨 ~ 하이디입니다 ㅎㅎ
오늘은 키덜트의 대표주자 슬라임(a.ka.액체괴물)에 대한 포스팅 고고할게요!



슬라임은 스트레스와 불면증, 지나치게 자극적인 것 등에 지친 현대인의 마음을 달래주는 anti-stress-toy입니다. 2017년 유투브에서는 1년 내내 슬라임의 말랑한 촉감과 끈적이는 소리를 담은 ASMR영상이 아주 큰 인기였어요. 우리나라에선 아이유의 SNS포스팅 덕에 폭발적으로 하태하태였죠. 슬라임 컨텐츠를 선도한 유투버는 이 풀장난감으로 집도 샀다고 하네요. 아주 부럽기 짝이없는 대목입니다. 애기 때부터 만득이를 가지고 놀던 나는 왜 이런생각을 못했을까요?







풀과 붕사만 있으면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데 뭐이렇게 비싼지 의문이 들지만, 다 품절이네요. 없어서 못파는군요. 하지만 그도 그럴 것이 재료 구하는 것부터 만들고 치우는 일까지 여간 귀찮아요! 직접 만드는건 힐링보단 액티비티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슬라임역시 힐링 이란 이름의 또다른 종류의 자극은 아닐지 생각 해보게 됩니다. 저자극 컨텐츠도 유행하면 경제적으로 마케팅을 많이하게 되지요. 그러면 그것 자체도 식상하게 되고, 그러면 힐링을 찾아서 또 떠나야 하잖아요. 손놀이 힐링의 대세가 컬러링북> 피젯스피너> 슬라임으로 이어져왔듯이 슬라임도 언젠가 그 트렌드를 내주겠죠?







어쨌든 아직 슬라임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네요. 스팀잇은 훈훈한 사회지만, 이 사회의 핵을 이루는 본질 자체는 '돈'이다 보니 무의식적으로 피곤해질 때가 올 것 같습니다. 그럴 땐 당분간은 이 슬라임으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돌아와야겠습니다ㅎㅎ







제가 애정하는 알콜도 함께요 희희희❤️

Sort:  
@ohthisisi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디스이즈잇

ASMR 이런 것도 있었군요. 저도 한 번 해보고 싶네요 ^^
보팔하고 가요 소통하며 지내요.

asmr을 모르셨다는 것은 수면장애가 없으시단 뜻..부럽습니당 ㅜㅜ

그냥 기분이 좋아집니다 :D 제가 구입한 적은 없고 몇 개를 얻었는데, 그냥 무의식적으로 저도 모르게 손에 쥐고 있습니다. :) 그런 존재입니다. 귀여운 포스팅 잘 봤습니다!

wherever님의 꾸준한 포스팅도 잘보고 있어요 :) 성공하기보다 성실하기가 더 어렵다는데, 대단하십니다b 스트레스 받는일 있으시면 이뿐 슬라임 드릴게영ㅋㅋㅋ!

어렸을 때 이런거 가지고 논 기억이 나네요. 그 플레밍이엇나 뭐였나ㅋㅋㅋ

플러버! 필름통에 눈알하고 같이들어있던 ㅋㅋㅋ춱돋

아 맞아요 플러버였네요ㅋㅋㅋㅋ

슬라임~ ㅎ 느낌은 너무 좋은데, 손에 남는 특유의 냄새 때문에 힘들었던 경험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만들게되면 어떤가요? 손에 냄새가 많이 남나요?

그걸 방지하기 위해서 바디로션을 넣더라구요. 그럼 풀냄새 하나도 안나요! 요즘 시판제품도 다 좋은향이 나요!ㅎㅎ

오! 그런 방법을 사용하는군요 ㅎㅎ
너무 예전에 이런 기구들을 가지고 놀았나 봅니다 제가 :)

저 이런거 처음봐요 !!+_+
엄청 신기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이거 느낌 진짜 좋다는데:)

오집니다 홍익슬라임의 마음가짐으로 글 써봤습니당ㅋㅋ

슬라임에 대해 들은 적은 있는데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처음 듣는 얘기 네요^_^ 느낌이 문구점에서 샀던 끈적이? 같을 것 같은데 맞나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문구점에서 팔던것 맞아요 ㅎㅎ 물풀하고 붕사(렌즈액+베이킹소다 대체가능)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옛날에 엄마아빠랑 밀가루반죽 하고 놀았던것 처럼 요즘 부모님들은 애기들하고 이거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용

어릴 때 어머니가 동생 먹을 수 있다고 못 가지고 놀게 하셨던 게 생각이 나네요ㅎㅎㅎ
지금은 뭐 다컸으니 한 번 사보고 싶습니다ㅋ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글 잘 봤어용

제 포스팅이 미약하게나마 스티미언 여러분들 추억을 화기시켜드리고 있네요 힣힣 뿌듯뿌듯 ♥

요런거 계속 하게되는 중독성있는..느낌도좋고..
종류도 많네요~~

설명서에 오래쓰려면 하루 20분이상 사용하지 말라는데 잘 안되네용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412.47
ETH 2375.4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