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스팀] 쿡스팀을 빙자한 푸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디입니다~
다들 빙하기에 멸종 안하고 살아계신지요? 여러분 이럴 때일 수록 잘먹어서 몸에 열량을 보존해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칠리소스 오므라이스를 해 먹을거에욤. 그렇다면 푸념은 무엇이냐... 저는 간헐적 불면증환자 입니다! 물론 자가진단입니다 ㅋㅋ

⠀⠀⠀


허접 도형 죄송이욤호호호
근 3주간 제 하루는 이렇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안쓰러울 정도로 하드코어한 제 삶은 저희 엄마에게 비밀로 해주세여 흑흑..이렇게 수업이 끝나자마자 집에와서 점심먹을 새도 없이 곯아 떨어지니, 저녁 한끼는 잘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


속재료는 냉장고 파먹기 했습니다. 고기, 피망, 양파, 버섯 끗! 세상살이도 이렇게 단순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


그렇지만 인생은 쉽게 가 주는 법이 없습니다. 칠리소스 재료는 잠 못이루는 밤의 제 머릿속처럼 복잡하네요. 소금후추,굴소스, 올리고당, 매운토마토소스,간마늘, 샐러리, 설탕,버터

⠀⠀⠀


잡념떨치 듯 그냥 한데 다 때려붓습니다. 물만 반컵 추가하고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매운토마토소스가 없다면 일반토마토소스에 고춧가루 첨가하시면 됩니다. 단맛은 올리고당 보다 설탕비율을 높게 잡아서 내는게 더 맛있습니다. 비율은 내맘대로 입니다. 세상살기도 뻑뻑한데, 요리까지 계량대로 하지 말자구요 ㅋㅋㅋㅋ

⠀⠀⠀



단출했던 속재료를 다져서, 밥을 넣고 볶습니다. 소금후추간 해주시고여! 너무 희멀건 한 것 같으니 케찹도 조금 넣어줍시다. 완성된 따끈밥은 그릇에서 대기 타 주세용.

⠀⠀⠀


오므라이스의 화룡정점 오믈렛을 만들 차롑니다. 무려 호텔주방 양식파트 인턴 출신인 하이디는 오믈렛 정도야 당연히 식은죽 먹기로 만들 줄 모르니 대충 이불넓적하게 부쳐줍니다(ㅎㅎ) 인턴할땐 잠이 너무 많아서 왜 출근 안하냐는 과장님 전화가 모닝콜인 날도 있었는데... 어휴 아찔하네요. 안그래도 없는 잠이 또 깼어요.

⠀⠀⠀


그 날의 흑역사를 덮듯이, 오믈렛으로 밥을 살포시 덮어줍니다. 만들어놓은 칠리소스를 뿌리면 끝!

⠀⠀⠀


제 불면증은 대학을 졸업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시기를 고려해서 대략적으로 예상해보건대, 원인은 아마 미래에 대한 불안이 제일 크겠지요? 딱히 취업스트레스를 남들보다 많이 받는다는 느낌은 없는데, 워낙 하루하루를 걱정과 여한없이 살아왔던 제 몸이 적응을 못하는가 봅니다.

⠀⠀⠀


이명, 소화장애, 근육경련, 체중감소(이건 좋네용 홍홍)등 체력감소로 인한 자잘한 2차 질병이 슬슬 고개를 듭니다. 숨쉬는것 빼고 모두 버겁습니다만 이렇게 한끼 잘 차려 먹고 나면 그래도 위로받은 기분이에요 ㅎㅎ

⠀⠀⠀

트레이딩에 최적화된 몸이라는데, 차트보는 법을 몰라서 아쉽네요 ㅠㅠㅠ 성인의 10프로는 만성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코인시장이 블루블루 할 때엔 스팀잇에도 불면증 환자분들이 급증 하실 것으로 사료되는군요ㅋㅋㅋ 저같은 환자분들 께선 한시간이라도 더 잘 수 있는 꿀팁 있으면 전수 해 주시면 감사하겠고, 아니 신 분들은 내일 오므라이스 드시기 바라겠숩니다 ㅋㅋ

Sort:  

아니 두시간밖에 안자시나요?

그래서 병 이라고 하지요 ㅜㅜㅋㅋㅋ
고참님 로메브라더스 2편 댓글달고 싶은데 식견이 모자라서 못달겠어요 ㅋㅋ 법률존뮨가분들이 너무 많으심..어쨌든 전 환자측 고참님 응원이욤★

우왕~ 맛있겠당~

가가맥히고 코가 맥힙니당ㅋㅋ

오므라이스 비주얼 봐.....ㅠ
불면증해소로 잠이솔솔 제품을 추천합니다.
아로마향 코로 풀매수하시면 근심걱정 풀매도 하게됩니다.. 그럼이만

꿀팁 감사하지 말임다.
원파인님 경제학 강사 답게 눈높이 설명 스고이요 ㅋㅋ

중간중간 틈틈히 스팀잇을하시면 밤에 잠이 솔솔옵니다 ㅎㅎ

16~9시 일상생활에 스팀잇 지분이 꽤 크지요 ㅋㅋㅋ

와 오믈렛 사진 완전 위꼴.... 저녁먹었는데도.... 그리고 저렇게 조금 주무시면 너무 피곤하실 것 같아요 ㅠㅠㅠㅠ 불면증 얼른 극복하길 응원해용

저는 지니님 어제드신 갈비짤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피곤은 every nano second 마다 느낀답니다. 이제 이 극한의 상황을 즐기는 것 같기두... 변태인것 같기두..?

항상 밝음이 하늘이 닿았던 하이디님이 이런 걱정과 고충이 있군요. 힘내시고욧! 잠 못 자면 살은 확실히 빠지던데 그만큼 잃어버리는 다른 것들도 많아요 ㅜㅜ

맞아요.. 몸이힌들어서 빠진 살은 안예쁘게 빠지죠 ㅜㅜ 생기도 잃고 ㅠㅠㅠㅠㅠㅠ 엉엉

시간표 실화인가요?!?! ㅜㅜ
저도 밤엔 잠을 못 자는 사람 중 한명인데
asmr같은 라디오나 팟캐스트를 틀어놓고 자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두 유툽 애용합니당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asmr이 너무 재밌어서 50개씩 찾아보느라 잠못자는건 함정ㅋㅋㅋㅋㅋ 저는 철샌데 요즘은 소이 님께 좋더라구영><

저는 팟캐스트를 애용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김영하작가님의 책 읽는 시간듣다보면 어느새 스르르르르...

이야ㅠㅠ맛있겠다!!
오므라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 ㅎㅎ
퇴근후 해먹어봐야겠어요 ㅎㅎ

퇴근후에 요리까지ㅜㅜ 저보다 더 피곤하실듯요
내일은 금요일이니까 남편분하고 와인도 한잔 ㅎㅎ!!

침 고이는 비쥬얼 굳입니다 ㅎㅎ^~^

맛도 굳입니당ㅋㅋㅋ

운동이 확실히 효과 있어요^^
날이 춥기는 하지만 걷기라던가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미용까지 고려해서 스쿼트랑 플랭크를 해봐야겠어용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