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그때 그시절 아이템

in #kr6 years ago (edited)


HiHi 오늘도 하이디에용~~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저는 방청소를 하다가 어린시절 일기장을 발견했지뭡니까 ㅎㅎ 옛것은 언제나 그렇 듯 향수를 끌어내지요. 해 넘어가지는지도 모르고 1회독을 마쳤습니다. 그래서! 저의 유년시절을 떠오르게 만드는 여러 물건들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기억나시나요? 저희 동네에서는 척척이라고 불렀던 장난감입니다. 척척박사의 척척을 따서 척척이다, 돌아갈때 척척 소리가 나서 척척이다라는 두 의견이 끝없이 대립했던 기억이 있슴미다. 아무리생각해도 척척 돌아가서 척척이다라고 생각하는 1인..🤔(진지)

⠀⠀⠀


두번재는 미니카! 그 옛날 잡지인 과학동아 이벤트에 1등을 해서 받게된 미니카와 트랙! 온 거실에 꽉 차게 트랙을 깔아놓고 오빠랑 시합을 하곤 했지용ㅎㅎ 집에 놀러온 사촌오빠가 무슨모터다 무슨모터다 극강의 미니카를 만들어 준다면서 개조에 들어갔지만 결국 그것이 우리 미니카의 마지막이었다는 슬픈 이야기..

⠀⠀⠀


너무 남성적인가요? ㅎㅎㅎ 그렇담 이번엔 요술연필! 감수성 풍부한 소녀들의 필수템이지요. 훗. 연필이 깎기 귀찮을때에 시크한 표정으로 쓰던 심을 맨 위에 꽂으면 뾰족한 연필심이 다시 생긴다는 요술ㅎㅎ 하지만 슬프게도 심을 한개라도 잃어버리면 연필 자체를 쓸수가 없어지지요..그 당시 저는 사회를 이루는 구성원 하나하나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 요술연필을 통해 깨달았고 도덕책에서도 배울 수 없었던 공동체의식을 몸으로 체화시켰고 그리고 레리꼬

⠀⠀⠀


초등학생 때 저는 남자애들이랑 현실축구도 하던 아이였으니 필통축구도 안할수 없지요 껄껄. 아마 다섯살 차이나는 오빠가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생각해 보니, 오빠는 어린 저에게 세상을 보는 창이었네요. 사실 저는 지금도 축구를 무척 좋아하는 진성 아스널팬입니다. 벵거옹 힘을 내요... 산체스는 안돼여 ㅠㅠ Is there any 구너 here?

⠀⠀⠀


자 이제 진또배기 나옵니다ㅎㅎㅎㅎ 그 옛날 델몬트 쥬스 유리병에 보리차 넣어먹을 시절. 110v의 잔재가 남은 탓에 비디오 볼때, 다림질 할때 도란스를 쓰곤 했지요. 얼마전 창고 정리 할 때 발견 했는데, 그 곳에서 저의 어린 시절과 마주할 수 있었지요. BGM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있는 (추억)인줄 알았는데...

⠀⠀⠀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템은 ~~~ 도란스를 사용했던 또하나의 아이템. 게임팩입니다! 미니카를 골로 보낸 사촌오빠가 물려준 것이었지요ㅋㅋㅋㅋ 요즘 다시 레트로란 이름으로 유행하고 있던데, 스달 열심히 벌어서 사볼까요? 참고로 저의 페이보릿은 보글보글 이었답니당ㅎㅎ

⠀⠀⠀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 하려니까, 창작의 고통이 상당합니다 ㅋㅋㅋ 하지만 불쑥 튀어나온 추억의 끝을 잡고 글을 쓰다보니, 꼬마하이디의 영혼과 마주할 수 있는 즐겁고 예쁜 밤이었네요. 다들 굿밤 되십쇼 ★

Sort:  

저기에 다이어리 추가하면 제 유년시절이네요 : )

아 다이어리를 안넣었네요!! 속지 바꿔가며 스티커로 표지 꾸미고 ㅋㅋㅋㅋ 야심차게 할일 적어놓고 세장쓰고 서랍행

척척이로 장난치다가 이빨깨진이후로 다신 못볼줄알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다시보게되네요...반갑다...

옥수수 스멘..

와 스팀파워 충전해서라도 보팅 많이하고 싶은 글!!!!! 추억의 물건들이 비슷한 걸로 보아 같은 시대를 살아온 분이네요 ㅋㅋㅋㅋㅋ 히히 근데 쟤네를 아직도 가지고 계시다니 진짜 대단해요!

재밌게 봐주셨다니 넘나리 뿌듯하군용 감사합니다 히히 아 그리구 가지고 있는건 도란스바께 없어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정말 최애탬들뿐이네요! 다너무좋아했엇는데 잘보고 가요~

우리동네에서만 유행했던거면 어떡하나 했는데, 전국 공통이었나보군요 ㅎㅎㅎ자주놀러오셔오><

꺄악~ 보글보글 저도 완전 좋아했어요 >.<
오락실가면 맨날 그것만ㅋㅋㅋ
PC로도 많이 했던 추억의 게임을ㅋㅋㅋ
요술연필! 저도 썼던 건데~ 와 정말 추억돋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99탄을 깨질 못했다능...
요새 나온 보글보글은 옛날만큼 재밌지가ㅜ않아요 ㅜㅜ 1세대 보글보글이 짱짱맨이죵!ㅋㅋ

간만에 추억에 젖다 갑니당! ㅎㅎㅎㅎㅎ

우리 같은 동네 아닌가요?!! 같은동네 동년배면 어쩌면...

저는 옛날 장난감(?) 하니까 포켓몬 띠부띠부실 생각나네요~ 어머니가 버리셨는데, 지금 생각해도 아까운ㅜ

저런 그건 저희 고등학생때였는데 ㅋㅋㅋㅋㅋ
반애들이 합심해서 점심시간마다 빵사먹고 스티커는 티비에다 차곡차곡 모았지요 ㅋㅋ 저도 반옮길때 들고가고 싶었다눈 ㅜ

저는 마지막 게임팩 너무가지고 십네요 ㅜㅜ

게임팩 인식 못하면 훅 하고 분다음 끼면 또 인식되고 그랬다능.... 하모니카 불듯이 훅~

문방구 책상 위 있었던 미니카 경주장은 정말이지.. 실제 레이싱장 만큼 뜨거웠었는데ㅋㅋ

ㅋㅋㅋㅋㅋㅋ열기가 흡사 투견장 같았지요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아드래날린 폭★ 팔★ 하고

미니카... 다들 뚜껑 열고 달리게 하던 것이 떠오르네요.

저는 미니카 옷을 벗기면 너무 학대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옷은 항상 입혀줬어요.. 그래서 맨날 졌지용 쿡쿡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489.05
ETH 3760.70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