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감성 터지는 쓸쓸한 새벽..

in #kr6 years ago (edited)

잠이 오지않는 오늘 새벽...

문득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른들이 매일 귀딱지가 떨어질듯이 말하는 말이있죠
“한번 사는 인생 후회 없는 선택을 하라”

후회 없는 선택이란게 무엇일까요?..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세상에 후회 없는 선택은 없다.
다만, 자신의 선택을 후회하지않게 하는것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A B둘중을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A를 선택했다면 분명히
”아,B를 선택할걸..”
B를 선택했다면
“아,A을 선택할걸..”

이런 후회를 무조건 하게되는게 인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내가 이것을 선택을 안하고 저것을 선택했더라면....’

어차피 둘중에 아무거나 선택하더라도 선택하지 않은것에 대한 미련은 당연히 있기 마련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사람들은선택의 길에서 항상 고민합니다.

하지만 그 선택으로 인해 자신만의 옳은 판단력을 기르는것도 살아가면서 해야하는 중요한
경험,공부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무엇을 선택을 하든
선택하지 않은 것에 대한 미련이 있더라도
내가 선택한 선택을 후회가 아닌 믿음으로 바꿔가는게
어떨까요?

image

Sort:  

저랑 비슷한 생각을 하셨네요.
스팀잇 마무리 하기전 피드보고 댓글 달고 갑니다.
후회 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지나도 50이 되어서도 60이 되어서도
변하지 않을 수 있는 자신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쫓아 가는거라고 생각해요.
어떤 이에게는 그게 돈일 수 도 있겠지요. 하지만
과연 80이 되어서도 돈이 전부이다고 생각한 사람은 많지 않을것
같아요 한번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피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자신이 가장 우선으로 여기는 가치를 위해 살아가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엔 사는게 너무 삭막해 주위의 이쁜 경치도 못보고 직진만 해서 달려가는 세상입니다.
그 중간에 정말 놓쳐서는 안될것을 놓치면서까지 살아가는 이세상에 정말 자신이 우선으로 여기는 가치를 생각하면서 옳은 선택을 하는게 지혜로운 삶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새벽까지 않주무시는군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네 반갑습니다 ^^
열심히 스팀잇 해보려구요 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회정도만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긴단한 도움댓글 감사합니다 ㅎㅎㅎ
많은걸 배워야 할거같습다 ㅠㅠㅠ

차근차근 배워 가면서 하세요 ^^

네 조언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글이 정말 공감되네요!!
무엇을 선택하든 내선택에 의해
깨달음을 얻는다는건 무엇보다 값진 공부인것같아요
반가워요~~

반가워요 소통하고 지내요 ㅎㅎㅎ

댓글 보고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이에요 :)
제가 하고있는 흑백사진 챌린지에
@ohohoh0927 을 지목하고 싶어요! 아래링크 참고하시고 같이해요^^

https://steemkr.com/kr/@loveis0819/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day3

안녕하세요^^
사진을 어디에 올리면 되는거죠? 하루에 하나씩 제가 올리고 싶은 사진을 올리면 되는건가요?

내용 복사해서 본인 피드에 올리시면되는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77.96
ETH 3500.4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