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가을하군🌰 🍂

in #kr6 years ago (edited)

 일상 
벌써 가을...

한달만에

왔습니다💕

벌써 가을이군요. 계절이 흐르는 걸 느끼면 나이가 든거라고 하던데

네+_+

유난히도 뜨거웠던 이번 여름 이었죠?

저 또한 승진과의 뜨거운 사투로 가득한 여름을 보내고 9월, 가을이 되어서야 돌아오게 됐네요.

잠시 자랑타임><

승진했어요.
직장인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건 역시 승진과 월급인가봐요!

한 달 남짓 출근과 퇴근, 그리고 야근... 💤 말곤 특별한 일상이 없었던터라

그래, 나는 지금 글을 올리만한 주제가 없어서야...
하며 모든걸 내려놓고 있었지요.

지금와서 보니 그런 상황이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소통하고 응원받고 그랬어야 하는게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첫 시작은 분명 가볍게 생각을 정리 해놓는 일기장? 정도 였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보팅액을 주시하고 있는 스팀잇의 매력에 허우적 허우적! >< 🎶

별 거 아니면 올리지 말아야 할 것 같은 부담감도 있었던게 사실이지만

결국 바빴다는 핑계... 는 여기까지 하고!

성큼 다가온 이 가을, 스팀잇 새롭게 시작하기

안녕


Sort:  

신나는 닉네임보고 들어왔네요~ 승진 축하드립니다^^ 3년전 출산휴가 앞두고 승진에서 누락된 기억이 떠오르며 더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쭉쭉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승진 축하합니다ㅋ 승진 턱은 언제 쏘나요?ㅋㅋ
밑에 회덮밥이면 좋겠습니다ㅋㅋ

위보스때 기분이 좋아보이시는게 승진때문이 셨군요 ㅎㅎ 저도 공감되네요 뭔가 스팀잇이 보상을 받는 체계라 가벼운 글은 계속 피하게 되는 것 같아여;

승진 축하드려요!

축하해용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