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777]ok 계획대로 되고있어 🎶 마미손💕

in #kr6 years ago (edited)

쇼미더머니777 보는형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미손 가즈아!!!

Sort: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 계획대로 되고 있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온님 역시 아는군>< 굿굿

쇼미더머니 본적없는뎅~~
평가를 원하는거면
약간 촌스러운데... 몸치인듯ㅋㅋ
뽕필도 나는듯한데 코믹스러운 랩이네요~~

우선!! 누군지 맞춰야해 ㅋㅋㅋㅋ!!!

이미 다 알지만 말하면 안되는 사람이잖아.ㅋㅋㅋㅋ
메드메드메드 크~~~~~~라운!!

그냥 이 형은 천재인듯.ㅋㅋㅋㅋ

요즘 너무 빠져서 맨날 듣고있어ㅋㅋㅋㅋㅋ
이 노래 홍보하려고 일부러 떨어졌다는 소문이^^

무려 1달간의 준비기간을 가졌다고 하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 넘나 재밋어.ㅋㅋ

오늘이야!!!🎶

그냥 매드클라운으로 나왔으면 충분히 우승감인데 아쉽네요 .. 크..

ㅋㅋㅋㅋㅋㅋ 탈락하고 너무 잘해서 소름!

마미손 진짜 대박임ㅋㅋㅋ 리스펙ㅋㅋㅋㅋ
나 이거 보고 ㅋㅋ 마미손 큰 그림에 소름돋음ㅋㅋㅋ
일부러 탈락한거같기도 ㅋㅋㅋㅋ

ㅋㅋㅋ천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 다시 도전하겠지? +_+

마미손 또 가사 절어서 안타까웠는대 ㅠㅡㅠ
빅 피처가 있었군요 ㅋㅋㅋ

그나저나 마미손은 안경을 써야함 ㅠㅡ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