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쓰는 블록체인 글들의 출처는 어디게요? (영업 비밀)

in #kr7 years ago

우와...훈훈 정도가 아니네요. 전 완전 띠옹~~~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멋져요^^

Sort:  

극찬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__! 앞으로도 좋은 글 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멋지다는 소리를 오프라인에서도 들어야 할텐데... 오프라인에서는 왜 못들을까요 ? ㅎㅎ)

너무 겸손하신거 아니예요!?? ㅎㅎㅎ

음... 아마 실제 얼굴보면서 칭찬하면 쑥쓰러우니 안 하고 있는 거겠네요 .ㅎㅎ 몇 년동안... ㅎㅎ 그만 쑥쓰러워해도 될텐데...ㅎㅎㅎ

댓글 읽다가 빵 터졌어요. 사무실서 혼자 주책 떨뻔했네요~
어쩌죠? 웃음을 멈추기가 힘드네요. 유머까지 갖춘 멋쟁이시네요~ (쑥쓰러움 금물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