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프로젝트를 판별할 때 제가 평가하는 기준 'Hyperledger Fabic' (이와 비교하는 eos)

in #kr7 years ago

알고 싶은 욕구에 자세를 바로 잡고 읽었습니다.
물론 처음 접하는 글이지만요. 공부는 계속되는 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읽기만 하는데도 눈에 실핏줄이 긴장탔네요. ^^

Sort:  

헉 자세를 바로 잡을 필요까진 없었는데 ^^;;
(저도 무릎꿇고 댓글 다는 중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이네요. ㅎㅎ너무 한 번에 이해하려 하지 마시고 꾸준히 포스팅 할테니 재미삼아 틈틈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눈에 실핏줄 서실 정도로 대단한 글이 아니니, 실핏줄 잘 달래주세요 ㅎㅎ

겸손하시기까지...옙 앞으로도 정자세로 글을 읽을 생각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