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탐험 일지 5일차: '이미지 첨부'편

in #kr6 years ago

아는거 없이 스팀잇을 시작하고 10일이 흘렸었어요
하는 방법도 몰라서 3-4일 정도 글만 올리고 스팀잇을 안하다가 오랜만에 다시 들어왔습니다^^

5일만에 접속을 하고 들어왔는데 전에는 못본 kr-qna용어가 있더군요 ㅎㅎ

아직도 스팀잇 하는법을 모르지만 도움을 주시는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천천히 조금씩 배울게요~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ohmyo님 반갑습니다.
겉에서 봤을 때는 단순해 보였는데, 막상 사용하고 보니 복잡하네요.
아마도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어
하루에 하나씩 마스터해간다는 기분으로 알게 된 것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뿌듯하네요~ 어느 스티미언 한 분이 뉴비에게 도움을 줄
스팀잇 서포터즈를 발촉한다고 하니 이전보다는 훨씬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