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중이시군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눠요~

네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대표님 ~ ㅎㅎ

고마워~ 종종 봅시다^^ 건강 잘 챙기고, 여력이 되면 나두 좀 챙겨주삼^^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세가지소원 생각하는동안 동영상이 후딱 끝나버리네요ㅎㅎ 좋은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네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분발하겠습니다!

Loading...

반가워요!! 자주 소통하면 좋겠네요 :D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소통하도록 부지런히 활동할께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욯.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했는데!!ㅋㅋ 같이 보팅하면서 잘 해봐요~

네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