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나쁜곰팡이들..

in #kr7 years ag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곰팡이들이...제가 정성들여서..요점 정리해놓았던...요약집에다가 집을 차렸어요..ㅜㅜㅜㅜ


저번에 물먹다가 가방에 흘린 물을 다치운줄로만알았는데 물기가 조금 남아있었나봐요...ㅠㅠ흐엉...
잉크가 번진거아닌가해서 혹시냄새맡아봤더니 역시 곰팡이네요...ㅎㅎ (해탈...ㅋ)
다시쓸 용기는 없으니..화이트로 깨끗하게 지워본후 스캔해서 복사집가서 다시 복사해야되는
번거로움을..감수해야될듯하네요... 이참에 백업본을 만드는샘 쳐야겠네요...허...허...ㅠㅠ
그럼...안녕히..ㅠㅠ

Sort:  

얼른 백업하고 불태워버리세요ㅠ

ㅠㅠㅠㅠ불태워야되나요..ㅠㅠㅠ 너무아쉽네요 ㅠ

헛 ㅜㅜ 어케 한데요 힘내세요 나쁜 곰팡이들이네요

매우나쁜거같아요! :(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0.96% vote... I was summoned by @ogh0915!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헉 맘 아프시겠다.. 후딱 나쁜 곰팡이들 혼내주세요!!

넵넵 직사광선에 벌을 내리려고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