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메모#3]전북대 서래갈매기 솔플

in #kr7 years ago (edited)

3일전..오후 4시... 밥먹기 애매한 시간 나는 그저 배고팠기에 조금 일찍 식당가로 향했다...

얼마전부터 계속 갈매기살이 땡겼는데 주변친구들과 시간이 맞지않아 갈수없었던
서래갈매기를 지나치는순간 문득 생각이들었다.. '먹고싶으면 혼자가면되잖아!..'
엄청난 발견을 한양 홀린사람처럼 가던길을돌아와 서래갈매기 입구에섰다.
내가혼자 한접시를 먹을수있을까? (서래갈매기는 기본 한접시 부터 팝니다! 500g 에 17000원)
아직 파란만장한 나이이기에 패기가 앞서 우선 들어가보기로한다!

오후4시 아무도 가게에없었다..
브레이크 타임일지도 모르기때문에 우선 주방에가서 물어봤다.
"아저씨 지금 밥먹을수있어요?"
사장님이 물론 된다면서 몇명이냐 물었다....
"1명이요.." ㅋ
우선앉으라고하셨다..ㅋㅋㅋㅋ
갈메기 3인분(=한접시)하고 공기밥 하나주세요!
(나는 밥이없으면 고기를 먹지 못하는 1人 이다..)

기본세팅이 되고

고기와 화로가 나왔다. 여기는 숯불에 구워먹는다.

자이제 먹...

아 우선 메뉴판이다 참고하시길!

자이제 고기를 먹어보자! 아니 우선 올려보자!

노릇노릇하게 익어갈 고기를보며 마냥 행복해진다.. :)


크으으으~~~

##정말 맛있어보인다!!

우선 나는 고기를 처음 먹을때 커리큘럼이 있다.

1. 고기의 순수한 맛을느껴보자!

아무것도 넣지않고 고기만 넣는다. 숯불향과같이 너무 맛있다 ------
-------------------------------------------------------------평점 :★★★★★

2. 아무것도넣지않을게 질릴때 까지 계속 먹는다.


그렇다 계속 먹는다.
.
.
.
.
.
.
.
.

.
음..이제좀 질린다. -----------------------------------------------------
---------------------------------------------------평점 :★★★★☆(하락)

3. 질릴때쯤 소스를 찾자!


와사비의 약한향과 달콤한 소스! 방금전에 질렸던 갈매기가
다시 먹음직스럽게 변신했다. 너무 맛있다.------------------
-----------------------------------------------------------평점: ★★★★★

4.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보자!


가장 기본적인 밥하고 고기만 넣어보았다.
적당히 맛있다. ---------------------------------------------------------평점: ★★★★☆


쌈무와 밥과 고기를 넣어보았다.
한때 삼겹살먹을떄 쌈무없으면 안먹었던시절이있던 본인은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 났다 ------------------------------------------평점: ★★★★★


조금 특이한 미숫가루같은 콩가루 조합!
음~ 취향이 갈릴것같지만 난 너무맛있었다! -------------
--------------------------------------평점:★★★★★★★★★★

초장이다.

후퇴하자.---------------------------------------------------------------평점:★☆☆☆☆


이렇게 먹다보니 어느덧 한조각남았다.. 마지막한조각까지 먹어보기로하자!


다행히도 완육을 성취할수 있게 되었다. 앞에 포스팅한 징다맥 다먹기도 성공했고 갈매기도 성공해서 너무 뿌듯하다 (시간상으로는 갈매기를먼저먹었다.)

결론: 갈매기살은 항상 옳다.

ps. 이집은 수저를 주지 않는다.........그래서 위에 사진보면알수있듯이 밥한톨도 젓가락으로 떼어먹었다.......... 라고 포스팅을 쓸생각을하며 먹었지만
다먹고 나오는순간....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Nice post

Thanks, I follow you

전 마포에서 처음 갈매기살을 먹어왔는데.. 또 다른 고기맛이더라구요~
달걀도 둘러서 주시는 데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아~ 고기는 역시 사랑인가요??

네맞습니다.
고기는 사랑입니다.♡

저도 서래 정말 많이가는데 정말 맛잇어요!!ㅎㅎ

흐흐흐흐 제가 군대가기전에도 친구 밥을 사줬는데 그때도 서래였답니다!ㅋㅋㅋㅋ
서래는 항상 옳은거같아요! ㅋㅋㅋㅋ

서래 학생때 자주갔었는데ㅎㅎ이렇게 보니 반갑네용 고기는 언제나 옳아욥😋

옳습니다옳쿠말구요!!ㅎㅎ

You got a 0.46%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ogh0915.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