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메모#27]마이마이 치킨!

in #kr6 years ago


스티미언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마이 치킨이라는 곳에서 치킨을 뜻었답니다.!ㅎㅎㅎㅎ



들어가는길이 꽤 화려하네요! ㅎㅎㅎㅎ
저는 자주오지않지만 대학교 친한 동기들이 아주 자주 오더라고요! 그래서 맛이 다시한번 궁금해져서 오게되었습니다.ㅅㅎㅎㅎ(사실반강제로ㅋㅋㅋㅋ)
저포함 셋중에 둘은 밥을 먹고 시간이 얼마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한마리먼저 시켜놓고 또시키는걸로 정했습니다. ㅎㅎ

기본 적인 것들이 나오고 맥주도 시켰네요 ㅎㅎㅎ


기다리면서 찍은 셀프바에요.

여기는 조리하는 주방

크으~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 치킨의 이름은 골드치즈치킨! **치즈가 한가득이네요.
저희는 순살로 시켰어요 앞에메뉴판에 1000원추가하면 순살로 주문 가능합니다.
양이근데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하지만 저희는 돼지이기 때문에 금방 뚝딱해버렸습니다. ㅎㅎ
결국 하나더...ㅎㅎㅎ시키기로
이번에는 셋이 한번도 안먹어본 어니언치킨을 시키기로했어요! 실제 양파링도 준데요!!

이건 어니언치킨! 이것도 마찬가지로 순살이에요 !

양파링이 신기해서 가장 처음 먹어 봤는데 과자 양파링의 맛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고요!!아주 맛깔납니다! ㅎㅎ

이렇게 결국 3인 2닭을 한후 유유히 빠져나왔어요! ㅎㅎㅎ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20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5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마이마이치킨 정말 맛있죠...ㅠㅜ
참 배고픈 밤이네요..ㅠㅜ

ㅠㅠㅠㅠ맞아요 또먹고싶네요! ㅎㅎ

골드치즈 치킨 너무 탐나게 생겼어요!!!
으아아아아아 먹고싶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지금도 치킨을 시켜버렸네요 이늦은시간에...ㅎㅎㅎ

이 시간에 보니 갑자기 치맥이 확 땡기네요
진짜 맛있어 보여요

크으~ 치킨에 요즘 빠져사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치즈 좋아하는데 완던 맛있겠어요

치즈관련된 치킨은 뿌링클 치킨도 맛있더라고요 안드셔보셨으면 드셔보세요! ㅎㅎ

구정문에 있는 마이마이 치킨인가요?

네맞습니다! 제동기의 아시는분이 하는데라서 맛도양도 좋아서 자주가는거같아요! ㅎㅎ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급 댕기는 치킨.... ㅎㅎ

just do it!

오늘저녁은 골드치킨으로 맥주와 ㅎㅎ
생각만해도 행복감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는 지금 야식으로 조선치킨이라는걸 또 시켜버렸지뭡니까 ㅎㅎㅎㅎ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58.35
ETH 3065.6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