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메모#25]밥이랑 고기랑 먹스팀!

in #kr6 years ago

2주전 주말...오후2시... 나는 아직 밥을 먹지 못했고.... 배가 고파질수록 고기가 땡기는 이 느낌적인 느낌은 인간이라면 모두 알거다..
그러해서 집앞에 아주가까운 고기집을 향하기로한다! 우리집 아파트에서 50m도 안걸리는 바로이곳! 오늘의 먹방 포스팅의 희생양이 되겠다!

음~ 가게가 들어가있는 구조라 풍선으로 사람들을 유혹하는군~
가게이름은 고기랑 밥이랑! 아니!! 밥이랑 고기랑이다. 헷갈린다
출발한건 오후3시쯤이였는데 사람이 매우 붐비는 시간이 아니였는데도 테이블은 6테이블이 고기를 굽고있었다.
맛집인가보다!

전경은 이러하다!
불쑥 들어가기로 한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둘다 판다.

메뉴판이다! 음~ 고민하는척 오겹살을 시킨다! 사실난 소보다 돼지파다그렇다고 내가돼지는아니다.

한접시에 600g 다섯조각이 나왔지만 조각조각마다 살점의 두께는 코끼리의 살가죽같이 두꺼웠다.

뒤집기 신공을펼치는 아빠다!
https://ogh0915.imgur.com/all/
크으~ 노릇노릇하게 잘익고 적당히 탓군! 탄맛을 좋아하는 글쓴이

기분이 좋아 한컷 더 찍어봤다 ㅋㅋㅋㅋㅋ

나는 고기를 항상 처음한입은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아무것도 섞지않고 막 불판에서 나온 순수 결정체로 입에 내리 꼿는다.!

흠... 쿰척쿰척 파호후파호후!!!so~ great!! 별점:★★★★★

다음은 국민조함 쌈장 + 고기 ! 별점:★★★★★

다음선수는 쌈무 + 2고기 되시겠다. 별점:★★★★★

파채 + 고기 별점:★★★★★

파채 +쌈장 + 고기 별점:★★★★★


(추가) 엄마표 쌈 별점: 엄마가 먹어서 모름;;;
.
.
.
.
.

삼겹살을 얼른 뚝딱하고 다음선수 입장하시겠다. 품종은 같은 돼지 하지만 맛은다른 양념갈비 되시겠다.


우성 귀하신 옥체는 매우 GREAT! 시각평점 :★★★★★

음 매우맛있다. 배불렀는데도 맛있었다. 이건 혼모노다!!! 평점 : ★★★★★★★★(오늘의 1등이다)
우리가 고기를 먹고있었는데 양념갈비만 따로 사가는 손님이 있었을정도라고 표현하면 될까...
.
.
고기를 다먹어갈때쯤... 엄마의 제안... 비벼?!?

그렇다 비볐다..
엄마말은 항상 옳다.

금세 사라지는 비빔들~ 누가 전주인 아니랄쏘냐!
.
.
.
.
.
.
.
.
.
.


그렇게 바쁜전투를 끝낸 우린 유유히 자리를 떴다.

주소: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로 68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로 6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사진 대박이네요 맛있겠어요!

ㅎㅎㅎㅎㅎ처음뵙네요. 집앞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 몰랐어요 ㅎㅎㅎㅎ 팔로우할게요 사이좋게 지내보아요!! ㅎㅎㅎㅎ

ㅎㅎ 오늘도 먹스러운 사진이었습니다.

저는 고기를 파절이와 마늘과 상추 이렇게 싸먹는것을 좋아하는데 사진으로 보니 쌈무랑 같이 해먹어도 맛있을거 같군요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쌈무의 새콤달콤함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요!! ㅎㅎ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

으 군침도네요 점심을 먹었는데도 !. 팔로우하고갑니다.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용 ^^ 좋은하루되세요

팔로우했어요 ㅎㅎ 잘부탁드려요 ㅎㅎㅎㅎ

크 요새 삼겹살 먹은지 오래됬는데 땡기게 하는 먹스팀이네요 ㅎㅎ
정말 맛있겠습니다.

제 소소한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지 않았지만 소소하게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감사해요 ㅎㅎㅎㅎ고맙습니당

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하고 갑니다 ^^

ㅠㅠㅠㅠㅠㅠㅠ3스달이상받은적없는 저의글이 6이넘어서 제눈을 의심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정말로 힘이되었어요! ㅎ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헐 세상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 저녁은 삽겹살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907.24
ETH 3249.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