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영어 receipt 발음 리씹트

in #kr8 years ago (edited)

묘하게 욕같은데 여튼 이렇게 발음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aldus9834/220971408065

단어(발음기호도)는 알지만 틀려서 쪽팔릴까봐 일부러

그동안 개발하다가 말로 언급할때는

' 그냥 『영수증』 이라고 해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중입니다...

옆 친구들이 자꾸 레시피 recipe 라고 해서 저건 아니다 싶어서

한마디 해줬는데 꼰대 소리들었을까요 ㅋㅋ

Sort:  

잘못된건 바로잡아줘야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06.02
ETH 1581.7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