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영어 receipt 발음 리씹트
묘하게 욕같은데 여튼 이렇게 발음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aldus9834/220971408065
단어(발음기호도)는 알지만 틀려서 쪽팔릴까봐 일부러
그동안 개발하다가 말로 언급할때는
' 그냥 『영수증』 이라고 해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중입니다...
옆 친구들이 자꾸 레시피 recipe 라고 해서 저건 아니다 싶어서
한마디 해줬는데 꼰대 소리들었을까요 ㅋㅋ
묘하게 욕같은데 여튼 이렇게 발음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https://blog.naver.com/aldus9834/220971408065
단어(발음기호도)는 알지만 틀려서 쪽팔릴까봐 일부러
그동안 개발하다가 말로 언급할때는
' 그냥 『영수증』 이라고 해서 다행이다.'
라고 생각중입니다...
옆 친구들이 자꾸 레시피 recipe 라고 해서 저건 아니다 싶어서
한마디 해줬는데 꼰대 소리들었을까요 ㅋㅋ
잘못된건 바로잡아줘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