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아이패드

in #kr5 years ago (edited)

침대에서 자기전에 낙서할 용도로 산건데

그닥잘쓰질 않네요 ㅋㅋ

한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0AB37368-B6D2-408F-A410-2E09C2537E56.jpeg

여튼 다음주에는 홀베인 수채과슈 오면 본격적으로 불투명 수채화 들어가보렵니다

Sort:  

낙서라고 하기엔 선 터치가 시원 시원 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러프에서 좋았다가 선따면 별로 되는거 보믄 영 제가 선은 깔끔하게 잘못하나봐여

괜춘한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낙서 용 이라니 좀 아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본작업은 pc로 가야 효율이 좋아서

스케치만 합니다 아이패드는

아이패드를 낙서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아까운데요. ^^

그림 잘 그리는 금손분들 부럽습니다.

매번 6세대 만질때마다
프로만져본게 눈에 아른거립니다
좋긴한데 너무 비싸요

그림 잘 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오셨군요!
이 그림 포스트를 [7/25 르바의 퀴즈카페] XX할 용도로 산 아이패드로 그린 멋진 그림에 대해서 짧은 감상평을 남겨주세요.에 소개했습니다. 소개한 글이 pay out 되면, 저자지원금으로 70 aaa를 보내드립니다.

aaa는 영화, 드라마를 리뷰하는 커뮤니티인 https://www.triplea.reviews에서 보상으로 받는 토큰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악 제목 축약이 뭔가 ㅋㅋ

퀴즈이기 때문입니다 ㅎㅎ

퀴즈이기 때문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공공 큐레이팅 계정 @kr-newbie 입니다.

[kr-newbie 1차] 뉴비&리비 지원 프로젝트 : '한달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한 달간 보팅과 댓글을 지원하는 스팀파워업을 독려하는 프로젝트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