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견 하루] 우리집 반려견 :)

in #kr6 years ago

우리집 반려견 "하루" 입니다.

견종은 시바이누(시바견)
암컷이고 이제 1살 정도 됐어요! XD

저 사진은... 아마 6~7개월일 때 찍은 사진일 것..같아요..

음, 저는 하루와 있었던 일화들과
하루를 찍은 사진들을 자주 올릴 예정이라서
미리 그 전에 한 번쯤 소개를 시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어요 :)

그럼 또 만나요 - !

Sort:  

우왕!!! 완전 귀여워요 +_+!!!!
마당있는 집에서 시바견 키우는 게 꿈인뎅 ㅎㅎ
맞팔했습니다요!

헉...!!! 완전 귀여워요 시바견.ㅠㅠ.....1살이여두 크기가 크지 않나요?! 아 진짜 이쁘네요ㅠㅠ 제가 강쥐 정말 좋아하거든요!!!

헉! 이쁘게 봐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1살이어도 크긴 큰데 ㅠㅠ.. 항상 붙어 있다 보니..
저는 큰지 작은지 가늠도 안 되네요 ㅎㅎㅎ

팔로우 했어용~

멍멍이와 냥이는 사랑입니다... 하 너무 귀여워요 ㅋㅋ 예전에 일본 신사 앞에서 시바견 모임하는걸 보고나서 시바견에 푹 빠져있어요ㅎㅎ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ㅠㅠㅠㅠ
고양이가 오히려 눈에 더 들어오더라고요 ㅋㅋㅋ잌ㅋㅋ...

일본에선 시바견 모임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너무 귀여웠을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

팔로우 했어요~ ㅎ-ㅎ

시바견 키우구 싶어요 ㅋㅋ
똘똘하던데

ㅎㅎㅎ 저는 키우기 전에 고민을 정말 많이 하고 ㅠㅠ..
분양을 했는데 아직 한 번도 후회한 적은 없어요 ㅎㅎ

팔로우했어요~ 맞팔 부탁드려요 헤헤 :0

After the fall of Rome, human survival often became more important than breeding and training dogs. Legends of werewolves emerged during this time as abandoned dogs traveling in packs commonly roamed streets and terrified villagers.

ㅎㅎ
인간적으로? 견적으로?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ㅎ

귀엽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꾸벅

저도 강아지키우는데 너무 귀엽네요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자주들려서 눈으로라도 보고 가야 할거 같네요~^^
보팅하고가용~^^

정말 사랑스럽네요!!다른모습도 궁금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