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즘 사기가 판을 치네요 너무 시간단축과 돈만 보고 투자하면 안될꺼 같아요 ㅠㅠ 오늘 처음시작했는데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글수정하였습니다. 한번 보시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프로그래머 소개에 컴퓨터 지니어스 라고 써놓은걸 보고 투자안했는데.. 이런일이 있군요

글수정하였습니다. 한번 보시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꽤 들어갔는데 설마 기간을 늘린게 스캠일까요.. ㅠㅠ

글수정하였습니다. 한번 보시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스캠이 아니길 바랍니다~~(화가 나신건 알겠는데 러시아 사람 전체가 그렇진 않겠죠?)

글수정하였습니다. 모든 러시아사람이 그렇지 않을거라 믿고 싶습니다. ㅜ.ㅜ

이더,큐텀,모네타도 스캠소리 들었습니다. 단순 기간 늘린거가지고 스캠이라하는건 좀 그렇네요.신뢰문제이긴 한데 암튼 내년 2월 거래소오픈까지는 지켜봐야 할듯하네요.

글수정하였습니다. 제가 너무 섯불리 판단한것 같습니다.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전는 한국 파트너 홈페이지 한번 들어가보고... 한국어가 번역체로 되있어서... 뭔가 이게 한국 파트너의 문제인지... 근본적으로 STeX의 문제인지... 두두려뷰고있어요.. 그래서 검색하다 님의 글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아직 참여 안했는데.. 지금 고민이네요, 매력적이긴 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