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심리학도로살기] 번외. 안전하고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위한 정책 제안 서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nyoung.jpg
안녕하세요 :) 상담하는 뇽입니다. 제가 스티밋을 시작하게 된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상담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안전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한 마음이 통하는 한국상담심리학회 선생님들이 몇몇 분 먼저 움직임을 시작해주셨고 그분들과 함께 이번 광화문 1번가에서 사용할 정책제안문을 만들었습니다. 상담사들의 처우개선 뿐 아니라, 상담을 받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작은 변화를 시작해보고자합니다..!

KakaoTalk_20170706_101457358.jpg

'국민정신건강증진을 위한 심리상담의 전문성 확보를 촉구하는 상담사들' 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상담심리학회 소속 상담심리사들과 상담심리전문가들을 기초로 상담계의 전문성확보와 직업적 처우개선을 위한 문제의식으로 심리상담에 대한 정책 및 처우 개선에 대한 논의를 진행해왔습니다.
그 결실로, 이번 국민인수위원회 '광화문 1번가' 에 정책제안을 하는 데 있어 상담쪽 종사자, 일반인 포함 전국민적으로 서명운동을 받고 있습니다.
정책제안의 내용은
1.상담소 개소 사업자 등록제에서 인허가제 전환 2. 심리상담 자격의 공인화 추진 입니다.

  • 내용을 읽어보시고 문제의식에 동감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서명에 동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공자, 종사자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가능하니 부디 주변에 많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립니다.

소중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바로 서명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https://goo.gl/tZUCbp

  • **글의 달러수익은 모두 정책 제안 활동 및 상담사의 처우개선과 심리상담의 안전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

KakaoTalk_20170706_154825920.png

15:38 참여현황입니다!

Sort: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니까요 ㅠㅠ 아직 예상 모집인원에 한참 모자르네요 ㅠ,ㅠ

오..... 대단한 프로젝트입니다! 정책입안이라니 멋지네요 ㅎㅎㅎ 보팅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빔바님 ㅎㅎ 이번정책안을 시작으로 임상, 발달 분야 선생님들과도 함께 더 많은 정책 제안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이번 활동이 상담뿐 아니라 임상환경의 처우 개선과 전문성 인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 좋은 프로젝트 진행 하시네요 ^^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 저도 팔로우할게요 :)

서명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공익을 위해서 힘쓰시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책에 대한 활동을 하고 계신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상담사는 정말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 봅니다. 상담을 통해서 한 사람의 길이 바뀔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의미있는 활동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저도 좋은 상담을 통해 지금까지 살아올 수 있었기 때문에 사명감을 갖고 활동하시는 분들이 인정받고 정말 상담이 필요한 사람들이 어디서든 안전한 상담을 받을 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네~~ 좋은일 하시는 만큼 보람을 느끼셨음 좋겠습니다^^

저도 리스팀하고 서명하겠습니다!

가나님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활동 하고 계십니다.. ㅠ 조금이나마 처우가 개선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억셉님의 추천글 보고 왔습니다 :) 저도 서명에 참여했어요.

감사합니다 :D!

참여하려고 했는데 종료 되었네요 아쉽습니다. 좋은일하시네요 멋집니다!

앗 ㅠㅠ 12일이 정책마감일이라 월요일 자정 12시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