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플레이리스트] 넬, 넬의 김종완의 ost / ost of nell, jongwankim of nell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뇽입니다 저는 밴드 음악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은 제 대체불가 최애 밴드 ㅠㅠ
언제 소개하지하다가 마침 우리 종완님이 ost에
참여하셨더라구요 기회는 이때다 하고 본격 덕질 글
시작합니다❤️❤️❤️
Hello, this is nyoung! I love band music
& nell is the most band of me
I've planed to write about nell for a long time,
and 21st jongwan kim of nell(vocalist) participated
in ost music, so I introduce nell, ost of nell!

넬은 4인조 밴드로 중,고등 친구들 4명이서 만든
밴드입니다 nell이라는 팀명은
Nell is a four-member band made up of
middle, high school friends

1999년 지금의 팀을 결성했고 2001년에 1집 앨범을 낸
2년 뒤면 20주년을맞이하는 장수밴드입니다
Nell is formed in 1999, 1st album is released in 2001, 2019(after 2years) Nell will have 20th anniversary

클럽 공연을 하다가 서태지에게 발굴되어
피아와 함께 활동하다가 대중들에게 이름을 각인시킨건
기억을 걷는 시간이란 곡을 발매한 2008년입니다
(걷는이 기억을 거두어 들이는 시간이란 의미가 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전 팬질하며 최근에 깨달았습니다ㅠㅠ)
Nell had wored with seotaji & pia
Nell was known to the public 2008 when they released the memory walking(gathering in)time

넬 일화나 넬에 대해 소개하다간 이 글이 끝나지
않을 거 같아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곡들만
소개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I think I couldn't finish writing while talking about nell, so I'll introduce today's recommended songs then finish today's post ;D wait for nell posts!

image
종완님이 인스타에 직접 올린 ost소개 글!
jongwan's instagram post introducing ost
image
넬 소속사에서 올린 ost소개 글입니다 ㅋㅋ
Nell's agency posted as well

image
사실 전 드라마는 보지 않아서ㅜㅜ 곡 나온 걸
후에 알았습니다 ㅋㅋ 두 번 째 법정드라마 ost라
팬들이 종완님이 법정드라마 덕후 아니냐는 말도있었어요
Actually I didn't watch that drama, so I knew
jonwan songs ost lately :(

image
오늘은 넬의 ost와 김종완의 피처링 곡들을 듣고 있습니다!
몇 없는 넬의 밝은 곡을 듣고 싶다면 인연, you&I를
과거를 회상하고 싶다면 그 날의 기억, 기다린다,
용기를 얻고 싶으면 숨, run, 내가 바라는 나를
내가 바라는 나 곡 취저입니다 ㅠㅠ 정말 다른건
안들어도 이 곡은 들어보시길.. ㅠㅠㅠ
달달한 노래는 living next door to you 추천합니다!
Today, I recommend nell's ost & songs featured jongwan :)
The songs I recommend are in the picture above
I strongly recommend
I wish I had wished for(I used naver translator)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해봅시다!
Have a great day :)

Sort:  

저도 한국 밴드 중에 넬을 가장 좋아합니다. ^^

넬 팬을 여기서 또 만나다니 기분이 좋네요 +_+

저도 넬 팬이예요! 1,2집을 제일 좋아해요. 진짜 거의 10년 전 곡인데 지금 들어도 전혀 안 촌스러운게 신기해요.

반갑습니다!!! 1,2집은 마이너 1,2집인지 메이저1,2집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저는 이번 클럽공연갔다가 마이너 1집 곡들에 푹 빠져있거든요 ㅠㅠ! 10년 전 곡인데 안 촌스럽다는 말에 적극공감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28
ETH 2333.8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