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muksteem] 신촌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방문기

in #kr7 years ago

곧 유학을 가는 동생에게 필요한 옷을 사러
신촌 현대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금방 사고 집에 가려했는데 ^_ㅠ
오늘도 역시 허기질 때까지 쇼핑을 ㅠㅠ

지하 푸드코드에서 여러 메뉴를 시켜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더군요!

image
경양식 1980의 수제돈까스 바삭바삭한 돈까스에
달짝한 소스가 조화롭더군요

image
한솔냉면 물냉면입니다 면이 찰져요.

image
마지막은 제가 먹은 우삼겹 츠케맨 ..!
신기한 음식, 새로운 음식이 있으면 먹어야하는
습성이 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ㅋㅋ
김에 싸서 먹는것같은데
김은 눅눅해지고 면싸다가 흘리고(...) 고생길..
짭쪼롬한 국물이 맛있었지만 ㅋㅋㅋ 먹는게 힘든..

보통 푸드코드 식사는 만족스럽지 않은데
신촌현백 음식은 좀 비싸긴 하지만
맛은 보장이 되더라구요 :0 !! 신촌이야 워낙
맛집이 많아서 푸드코드도 맛있나 봅니다 ㅋㅋ

그럼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

Sort:  

입에 침이 고이는 것을 참고 팔로우 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사진들이 정말 먹고 싶게끔 나왔어요!! 츠케멘...츄릅...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경양식 돈까스 저도 좋아하는데 말이죠. ㅠㅠ 집 주변엔 일식 돈까스 외에 제대로 하는 집이 없어서 나중에 먹으러 나가야겠어요.

저도 오늘 저녁은 일식으로 사케동이랑 쇼유라면을 먹고 왔는데 이렇게 돈가스랑 냉면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우삼겹 츠케멘' 넘 맛있어 보이네요^^
츠케멘 무지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군침도네요 얼른 집가서 밥먹어야겠어요 ㅠㅠ

우와! 맛나겠네요. 저도 오늘 저녁은 돈까스를 먹어야 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30.20
ETH 2393.0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