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interior] 손쉽게 귀걸이 거치대 만들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 입니댜!

이것 저것 일벌이기 좋아하는 제가,  오늘도! 

뭔가를 해버렸(?)습니다!


사실 저는 귀에 구멍이 다섯 개가 있어요~

... 이상하게 들리시겠죠? ㅋㅋㅋ

양 귓볼에 두 개씩, 네 개. 그리고 오른 쪽 귀 연골 부분에 하나! 이렇게 다섯 개 입니다~


귀에 구멍도 많아졌겠다, 악세사리 덕후겠다, 

알러지도 없겠다! = 싼 걸 살 수 있다!

뭐가 절 막겠습니까ㅠㅠㅠㅠㅠㅠ


결국 저는 귀걸이가 왕창 생기고야 (?) 말았는데요

참 이게 처치 곤란입니다ㅠㅠ...

귀걸이가 있는 분은 아시겠지만 작은 것들은 떼굴떼굴 굴러다니고

긴 것들은 서로 엉키고 @.@ 답이 없죠...ㅠㅠ


그래서 저는 귀걸이 거치대가 따로 있었는데요!



저의 사랑(!) 버터에서 싸게 산 부엉이 모양 거치대입니다~

아마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이런 디자인 많이 보셨을텐데요!

잘 쓰고 있었지만, 재질이 쇠 인데다가 바람과 잘 맞닿으니 

귀걸이가 변색이 더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은 제품에게 있어 변색은..절레절레


그래서 다음으로 택했던 방법이!

뚜껑이 있는 귀걸이 보관함을 직접 만들자! 였습니다



다이소에서 종이 상자와, 주방용 수세미(ㅋㅋ)를 사서

야심차게 만들었던 귀걸이 보관함입니다!

꽤 괜찮은 아이디어다! 라고 생각햇지만 ㅠㅠ 웬걸요 ㅠㅠㅠ

수세미의 구멍이 너무 커서 귀걸이들이 계속 빠지더라구요ㅠㅠ...

한 번 세우면 절대, 어떤 일이 있어도 기울여지면 안되는 ㅎㅎ...

초 예민 귀걸이 보관함이었습니다.... 이대론 안되겠다고 생각했죠ㅠㅠ


그래서 먹잇감을 찾아다니는 하이에나처럼 다이소를 돌아다니다 오늘!!!!!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예쁜 레이스죠 : D ? 사실 이것의 원래 용도는..



네^^.. 테이블 센터에 놓는 장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떠올렸죠! 레이스 하면 뭡니까! 구멍이죠!

게다가 구멍 크기가 다양하고 이곳 저곳 뽕뽕 뚫려있고!

심지어 쇠로 만들어지지도 않은! 이거 귀걸이 거치대로 딱이겠다 싶더라구요 : D

또 중심부의 천이 조직이 다 보이는 천이어서 귀걸이 바늘이 잘 뚫겠다 싶었어요~



하지만 뭐든 안전제일! 귀걸이가 잘 걸리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여러 형태의 귀걸이가 잘 걸리네용 !  : D

자 그렇다면 귀걸이 거치대를 고정시켜봅시다~



자 이렇게 다이소에서 사 준 (다이소 만만세

양면테이프를 그어서 잘 붙여주면~



.... 안됩니다.. 예... 안돼요...

떨어집니다... 훌쩍...

오늘의 포스팅, 여기서

이 아닙니다!! 포기할 뇽이 아니죠!




다이소 글루 고리를 녹여 잘 붙여주신 뒤



펀치로 구멍을 뚫어 (그냥 종이 뚫는 펀치로도 잘 뚫리더라구요!)

고리에 걸어줍니다~



그리고 전 이미 장식장에 달아두었던 조명을 이용해

집게로 집어 좀 더 튼튼히 고정시켜주었어요~


하지만 이런 조명이나 장식장이 없는 분도 분명히 계시겠죠?

장식용으로도 흔히 파는 노끈 같은 걸 이용하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 )


이제 귀걸이들을 열심히 달아주었어요~



귀걸이를 고정하는 클러치에 장식이 달린 귀걸이는

장식이 잘 보일 수 있도록 사이드에 달아주었구요~



이런 링 귀걸이들은 구멍이 큰 곳을 이용해 달아주었습니다~



짜잔! 어떤가요 : D ?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종류의 귀걸이들은 전부 다는 데 성공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윗부분만 달아주었기 때문에 

뒤가 오픈된 형식으로 되어서 

귀걸이들을 클러치로 고정시켜 줄 수 있었어요~

귀걸이에 클러치를 꼽은 채로 보관하실 분들은 큰 구멍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용

부디 제 팁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

P.S. : 제가 처음 써보는 태그인데요~ 혹시 이 글이 kr-beauty 에 맞지 않는다! 하시면 

         댓 달아주세요 : D 수정할게용~

Sort:  

저도 버터 구경하는거 엄청 좋아해요!
꼬마전구를 켜니 참 예뻐보여요

하... 여기 버터 원정대가 또 있으셨군여..!
역시..버터와 미니소는 혜자롭습니다..!
그냥 나올 수 없는 마성의 공간이에요ㅠㅠㅠㅠㅠㅠ
전구!!! 전구가 열일했군여 오늘 전구 칭찬좀 해줘야겠어용 쓰댬쓰댬

오오오오오오 느낌있네요!

앗 그런가요? +0+
느낌있어보인다니 다행이에요 크크킄크크크
천 하나 단거였는데 성공했네요! 캬컄캬캬

뇽님! 어떻게 저런 아이디어를 생각하셨을까요^^
저건 태이블에 놓아야하는ㄷㅔ~~~~~ㅎㅎㅎ
이런 생각만 했네요 ㅎㅎㅎ
역시 생각의 전환 또한 필요합니다 ^^

앜ㅋㅋㅋ 시리님은 역시 테이블이 먼저 떠오르셨군요!
저는 플레이팅과는 거리가 멀어서 이런 생각이 떠올랐나봅니댜...!
시리님의 테이블을 장식해도 예쁠 것 같은데 말이에요 +0+

오호 불빛까지 다니까 느낌있고 좋네요 ㅎ

잘보고갑니다.

앗 감사합니댜 크크크 역시 불빛이 한 몫 했나봐요..! 내구성도 좋길 바라고 있습니댜

ㅎㅎ드림캐쳐인줄 알았네요!!^^악몽꾸시나 했는데.... 금손인정입니다^^

앗! 그렇게도 보이네요!! 밑에 뭔갈 더 달면 드림캐쳐가..! (일벌이기2
드림캐처는 옆에 있는 거울에 이미 달려있답니댜 ㅎㅎ
금손이라니ㅠㅠ 감사합ㄴㅣ다

오오옹 이거슨 아이디어가 짱이네요^^
하지만 저는 고양이가 있어서 실현불가템이예요
당장 애들이 신나서 씹고 뜯고 맛볼 스크레쳐로 당첨입니다
아!! 그럼 스크레쳐로 이용하면 되니까 더 꿀팁이군요
역시 nyong님은

앗 ㅠㅠㅠ 고양이 ㅠㅠㅠㅠㅠ 고양이 ㅠㅠㅠ (고양이에 부러워 치임
그런데 이게 뭘로 만든지 정확히 몰라서
냥님들 건강에 안좋을수도 있으니 역시 스크래쳐는 따로 구매하시는것이...
예진님..엄지감사합니다.... (황송

Congratulations @ny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손재주가 좋으세요~넘 예뻐요^^

앗..! 러브님한테 손재주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더욱 기쁩니댜ㅠㅠㅠㅠ
러브님의 재주 반만 따라가도 햄볶할것같아요.. <3 (하트하트

우왓!!^^ 손재주 있으시네요!
금손이세요!! >_< ㅎㅎㅎ
저고 따라해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
마지막 불빛이 대박이네요!!!
좋은 꿀팁감사해욧!! ^ , ^ ㅎㅎ

따라해주신다니..! 영광입니댜 캬캬캬
좋아해주시니 이것저것 일을 더 벌여봐야겠어요
냔냐니뇨~

조명까지 달리니까 예쁜데요? 아이디어가 참 좋으세요! ㅋㅋㅋㅋㅋ그리고 알러지없는 체질의 최대장점은 정말 비싼것부터 싼것까지 다양한 악세사리를 할 수 있다는게 맞아요! 공감해용!

아!!!1 아시는군여!!!
알러지가 없으면 하나 살 가격에 서너개까지 살 수 있다는게 장점이져!!! 캬 bb (엄지엄지
아이디어가 좋다니 감사해요.. 케케 방문도 감사햡니댜 팔로잉하구갈깨오 =33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