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통영 여행 사진 모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에요 ^0^

이번에는 일전에 통영에 갔을 때 찍어두었던 사진들을 올려보려고 해요

통영은 혼자서 한 번,  친구와 한 번 이렇게 두 번을 들렀던 곳인데요!

갔을 때 마다 후회한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 )

혼자서는 약간 추울 즈음에 갔었고, 친구와는 더운 여름에  (딱 요즘같은 때네요~)  갔었는데요!

저는 조금 덥고 고생하더라도 여름에 가시는 걸 추천해요!

여름의 햇살과 통영의 풍경이 어우러지면서 참 즐거웠던 기억이 나요 : D

또, 기차를 타고 진주에서 통영으로 가는 코스도 좋지만 

저처럼 사시는 지역에 통영까지 직통 시외버스가 있다면 그걸 타시는 걸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직통이라 편리했답니다!

으아앙 또가구싶다아아





통영에서의 첫 스팟은 역시! 한려수도 케이블카 입니다~

<알쓸신잡> 통영편을 보면서도 추억이 새록새록했는데요~

제가 갔을 땐 케이블카 아래의 공간을 트랙으로 다져놓는 중이었는데 지금은 루지 체험장이 완공된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루지를 타러 다시 가야겠어요 크크크

그리고 케이블카 저는 생각보다 무서웠어요ㅠㅠ!

적응되면 슝슝 재밌지만 역시 한국에서 가장 높은 케이블카 다웠달까요...? 은근히 스릴 넘치는 경험이었습니다! 

또 케이블카만 타지 마시고 저처럼 전망대도 올라가보세요^0^!

통영하면 잊을 수 없는 기억이 있는데요 ㅋㅋ 지금도 또 글을 쓰다보니 생각났네요~



통영에 처음, 홀로 여행갔었을 때 케이블카 안에서 어떤 노부부 분들을 만났습니다.

저에게 혼자 왔느냐, 나이가 몇이냐, 무엇을 공부하냐 등등 많은 것들을 물어보시고, 또 들어주셨었는데요

어린 나이에 혼자 여행다니는 저를 보곤 "부모님이 정말 대단하신거야." 라고 하셨는데

그 땐 '아니, 내가 혼자 여행 다니는 건데 내가 대단한 거 아닌가?' 하는 어린 생각을 했었는데

아주 조~금 나이가 더 든 지금은 그 말을 왠지 알 것만 같더라구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마 공감하시겠죠 :) ? 





다음으로 들린 스팟은 일명 '삼칭이 해안로' 인데요!

통영 예술의 전당 뒷길로 빠지면 나오는 해안 산책로 입니다~

사실 제가 걸어가 본 것 보다 삼칭이 해안로 자체는 훨씬 길게 조성되어 있는데요!

천천히, 걸을 수 있는 곳 까지만이라도 걷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 )

가시다보면 해수욕장이랑도 이어져 있어서 그쪽 해수욕장을 이용하시는 분께도 좋을 것 같아요!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기억에 남았던 스팟이었답니다~

여기서 태극기를 들고 다니시던 어떤 아저씨께서 주워주신 조개껍데기가 

아직도 제 옆 유리병에 가만히 담겨있네요:)






다음 스팟은 동피랑 마을 벽화거리이순신 공원이었습니다

동피랑 마을에서는 별로 사진이 없는데요

사실 예쁜 곳은 정말 많았지만, 여러 국내 여행지를 혼자 다녀보면서 자리잡은 생각으로는...

벽화 거리는 음... 여행으로는 가고 싶은 마음이 크게 들지는 않더라고요.

누군가의 삶의 터전을 내가 이렇게 들어와 있어도 되는 것일까? 

어느 누군가에겐 일상이겠지만 나에게는 여행의 한 풍경이 된다는 것이, 물론 낭만적인 일이기도 합니다만...

벽화 거리 같은 경우에는 좋은 기분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 )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아,  그리고 이와는 별개로 예쁜 카페들이 많아요 : )



이순신 공원은 정말

정말정말정말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정말 아름답습니다!

통영에서 가장 많은 사진을 찍은 곳이기도 해요!

다이소에서 산 삼천원 짜리? 고릴라 삼각대 하나 들고가서 열심히도 사진을 찍은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

그만큼 좋았습니다ㅠㅠ 오죽 좋았으면 바닷소리를 담은 동영상도 열심히 찍었어요!

(여기 동영상도 업로드가 되나요ㅠ.ㅠ?)





마지막으로 이순신 공원에서 찍었던 파노라마 사진들과

묵었었던 숙소 사진이에요!

숙소는 통영시 봉평동의 '원 게스트 하우스' 를 이용했었는데요!

게스트 하우스지만 욕실이 딸린 개별 방도 준비되어있고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무엇보다도 이 숙소를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한려수도 케이블카와의 가까움 때문이었어요!

통영이 아직 대중교통이 서울처럼 많이 발달한 곳은 아니어서

저는 뚜벅이 여행이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성을 제일 우선시 했었거든요~



모든 사진은 당시 쓰던 핸드폰 (GALAXY A7 2015) 과 제 오래된 니콘 똑딱이 (Nikon coolpix s570) 를 사용했습니다!



사진 스팟

통영 한려수도 케이블카 전망대

+ 올라가는 길

동피랑 마을 벽화거리

삼칭이 해안로 (예술의 전당 뒷길)

이순신공원
 

Sort:  

사진도 많고 읽는맛이 있는 여행글입니당ㅋㅋ

아니ㅠㅠ... 이렇게 감사한 댓글을... ♡ 댓글에 보팅하구 갑니댜 =33

Amazing.. thank you for sharing @nyong ....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success continues for you.

Thanks : ) ~~~

전 수요미식회보고 꽂혀서 통영갔다왔는데 친구가 운전하면서 죽을라하더라구여.....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군여!!!
운전해서 가기엔 먼 거리긴 하죠ㅠ.ㅠ
하지만 다니다보니 역시 차가 있는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익숙한 사진들이 많네요 ㅎ 통영 여행갔던 기억들이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팔봇해요~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앗! 반가운 통영여행 동지분이시군여! 팔로우 감사합니댜 저도 맞팔했어요 ㅎㅎ 만수르...(?)님을 팔로우하게 되는 영광이 ... ☆

재밌는 여행글 잘봤네요 저는 통영에는 한번도 안가봤습니다.ㅎㅎ

kr-join은 신입회원님들의 인사공간입니다. 태그를 교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댜! 앞으로 태그 잘 알아보고 달아야겠어요 ㅎㅎ 사실 얼마전까지 reputation도 나이인줄알궄ㅋㅋㅋ
다들 나이가 많으시네.. 했었어요..ㅎㅎ... 제거 늘어나기 전까지 몰랐다는.. ㅠㅠ 기회되시면 통영 한번 가보세용~!

사진이 몽실몽실하고 따뜻한 느낌이네요!ㅎㅎ
역시 장비보다 실력이..!ㅎㅎ
잘 보고 갑니다^^

으아니잉 감사합니댜ㅠㅠㅠㅠ 사진 잘 찍지 못해요ㅠㅠㅠ 저는 새라새님의 사진이 더 좋았는걸요! : ) 좋은 사진 찍으시면 또 올려주세요 ~! 구경갈게요 : )

사진 예쁘게 잘찍으셧네 ㅎㅎ
잘어울리세요~:)

헉 좋은말씀 감사해용 : ) 팔로우하고갑니댜~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하고 소식 자주 들으러 올게요!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전자화폐 관련글은 cryptocurrency태그를 이용하면 좋아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5 / 10개 / 합계 : 4.5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참 따뜻하고 예쁜 사진들이네요.
보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댜 :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68.11
ETH 2756.3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