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치킨이 생각날땐 건강한 쌀통닭!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날엔 치킨 한마리 싸들고 공원으로 강변으로, 날씨 꿀꿀할땐 집에서 편하게 배달로! 우리의 일상에서 떨어질 수 없는 치킨!! 다들 공감하시죠?ㅎ 특히 맛있는 후라이드가 땡긴다! 할 때 쌀통닭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 한 곳은 부산 해운대에 있는 쌀통닭 이었어요. 지금까지 총 3번 방문 한 곳인데요. 아담한 매장이지만 여러 손님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도 있고 포장과 배달도 가능한 매장이었는데 배달, 포장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쌀통닭은 쌀가루를 사용해 건강하고 특히 겉이 너무너무 바삭해서 식감최고!
하지만 속은 사르르 녹을만큼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뭍히는 가루에 씨즐링가루가 들어가서 후라이드라도 느끼한 감이 전혀 없고 담백하면서도 개운한 그 맛! 이전까지의 후라이드 치킨들은 처음엔 담백하고 바삭한 느낌이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살짝 느끼한 맛들이 없잖아 있었는데 쌀통닭 후라이드는 전혀 그런게 없었어요. 후라이드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뼈있는 후라이드!
지만.. 네 너무 맛있어서 순살도 먹었어요.. ‘3’ 그런데 순살을 먹다보니 문득 깨닫게된 한 가지! 순살을 먹는데 왜 치킨의 퍽퍽살이 없고 다 부들부들 야들야들한거죠? 했더니.. 퍽퍽살을 없애고 다리살로만 만든 순살 후라이드라는 사실!
다른 치킨집들도..이런가요? 정말 너무 감동!

후라이드가 너무 맛있어서 쌀통닭의 다른 치킨들에게도 눈을 돌려보았어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너무 좋아하는데. 저처럼 매운맛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죠?ㅎ 쌀통닭의 여러 메뉴중 ‘辛의 한수’ 라는 매운맛 마니아들을 위한 치킨도 있으니 눈물나게 입안이 얼얼한 화끈한 매운맛! 이라는 신의 한수 도전해보셔요 ㅎㅎ

마지막으로 쌀통닭에서의 숨은 인기메뉴! 바로 ‘양파뿌린닭’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후라이드 다음으로 참 끌리는 맛이었어요! 양파뿌린닭은 위에서 말씀드린 야들야들 순살 치킨과 쌀통닭에서 만들어진 감칠맛 나는 양파소스, 그리고 얇게 슬라이스된 생양파를 함께 섞어 먹는 메뉴인데요~ 처음엔 왠지? 양파가 있지만 느끼함이 있을것같고 해서 긴가민가 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정말 다른 의미로 神의 한수였습니다. 꾸덕한 양파소스도 식감이 너무 부드럽고~ 먹을수록 계속 땡기는 그런맛! 하지만 이 양파뿌린닭은.. 생양파의 알싸한 맛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조금 힘드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다행히 그렇지 않아서 이 양파뿌린닭을 처음 먹고나서 배달로 자주 애용하게 되었습니다ㅋㅋ 글로만 보시니까 너무 궁금하시죠?ㅎ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오늘 야식은 쌀통닭으로 한번 드셔보세요~~♬

Sort:  

muksteem 테그
이용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