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폭탄 피자가 땡길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고소한 치즈 폭탄터지는! 오프라인 피자샵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지역 계신분들은 조금 아쉬우시겠지만..ㅋㅋ 부산에 있는 가게예요.
바로 남포동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이재모 피자”입니다 :)
저뿐만아니라 흔히들 그러시지않나요? 피자나 치킨이나 워낙 브랜드가 너무너무
많아서 브랜드 고르기도 어렵고 메뉴 고르기는 더 어렵고 말이죠 ㅋㅋ
제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쉽게쉽게 배달시켜 먹을 수 있었던 브랜드 피자보다
훠얼씬! 폭탄치즈가 엄지척!乃
계속 말씀드리지만 고소한 치즈가 너무 너무 좋아요♫

사실 이재모 피자 알게되서 첨 간지 1년정도 된것같은데요~ 그 뒤로는 제 돈 들여서 다른 브랜드 피자에는 투자 하지 않았던것같아요...ㅋㅋ 또 배달로 쉽게 즐길 수 없고 주말같은 연휴에 특히 저녁타임 쯤 가게되면 짧은 계단이긴 하지만 계단 밖까지 웨이팅했던 경험도 있네요 ㅎㅎ 내부는 굉장히 넓은편이고 깨끗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깔금한 곳이었어요!
얼마전에 또 한번 이재모 피자를 방문하여 ㅋㅋㅋ 흡입하였습니다 :)

저는 갈때마다 대표 피자인 ‘이재모 치즈 크러스트 피자’ 를 찾게 되더라구요.
보통 개개인의 식성이 다양하지만 흔히 피자 끝에 빵부분은 텁텁하거나 해서 잘 드시지 않는 분들도 꽤나 있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재모 피자는 빵부분까지 모두 하이라이트라는점! 속이 치즈로 꽉~~차 있는데 요 치즈가 굉장히 쫀득쫀득 고소합니다♫ 파마산 치즈가루 솔솔 뿌리고 저는 핫소스도 뿌려먹는 여자!ㅋㅋ 요리먹고 조리먹고 하다보니 어느새 먹는게 아닌 흡입! 하고 있었답니다♫ ㅋㅋ
하지만! 맛집 핫플레이스에 왔다면 다른 메뉴들도 외면할수없겠죠!!!
파스타와 사이드메뉴 들어갑니다! 저희는 피자를 small 사이즈로 주문하고, 사이드 메뉴인 치즈 포테이토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그리고 오븐치즈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네..사실 자주가던 스파게티집이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버렸...ㅠㅠ 그래서 믿고먹는 이재모피자♫ 우선 저는 포테이토와 치즈 둘 다 너무너무 사랑하는 메뉴인데 그 둘이 더해져있으니 ㅋㅋ 포테이토가 있으니 과하지않은 양의 치즈가 녹아있어서 먹을때 흡사 포테이토와 치즈를 살짝 비벼먹는 느낌... 이랄까요?ㅋㅋ 살짝 간이 더해져 피자 먹는 중간중간에 말그대로 사이드! 즐기기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까르보나라와 오븐치즈 스파게티! 우선 까르보나라는 깔끔한 맛이었고 크림소스가 진한 느낌이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적당한 크기로 올려져있는 베이컨 씹는 재미는 덤으로♫ 오븐치즈 스파게티는 정말정말 메뉴이름에 충실한 아이였어요 ㅋㅋㅋ 짭쪼롬한 마늘빵을 옆에 끼고, 두툼한 치즈 이불을 덮고 오는 스파게티!
이재모 피자는 정말 치즈 폭탄이란말이 어울리는것같아요 ㅋㅋ 완전 만족 :)

정말 몇번이나 방문 한 음식점이지만 갈때마다 남포동으로 가서 때론 웨이팅까지하는 것을 주저하지않게 만드는 이재모 피자! 살찌는 소리가 들려도 행복합니다♫
부산에 계시는데 아직까지 이재모피자 안가보신분들! 빨리가세요. 두번 가세요ㅋㅋ멀리 계신 분들도 부산 여행 등을 계획중이라면 한끼쯤 이재모 피자 강력 추천드려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Sort:  

Congratulations @nu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잘 봤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