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보상이 들어왔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__^

오늘은 기쁜 소식이 있네요. 드디어 첫글에 대한 보상이 들어왔네요. 야호~!~!

스팀파워업을 하고 싶은데, 생각보다 간단하지가 않네요. 흠...

  1. 스팀달러를 폴로닉스로 보낸다.
  2. 폴로닉스에서 입금된 스팀달러를 팔아서 비트코인으로 바꾼다.
  3. 폴로닉스에서 스팀을 구입한다.
  4. 구입한 스팀을 스티밋으로 보낸다.
  5. 스티밋에서 파워업 버튼을 눌러서 파워업을 한다.

위의 과정을 거치니깐 파워업이 되었네요. ㅎㅎ

그 사이 팔로워도 177명 되었네요. ^^

저를 팔로워 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조금씩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

Sort:  

스팀잇 내부에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사고팔수있는 자체 마켓이 있으니
약간더 편하게 하려면 마켓을 이용하는편이 좋습니다!

앗 그런가요. 다음에는 그 방법을 이용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맞팔이네요. ㅎㅎ

첫보상이신데 팔로워가 엄청나네요 팔로잉도 엄청나시구요 ^^

앗 감사합니다. 팔로잉 하는게 취미라서요. ㅎㅎ

스팀달러를 통해 바로 파워업을 할순없나보군요
폴로닉스를 통하게되면 자연스레 수수료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겟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좀 쫓아가야할텐데^^

감사합니다. ^^ 다음에는 내부 마켓을 한번 이용해 볼려고요.

와 축하드려요 ^^ 글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두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잘 부탁드려요 ^^

드디어 파워업 하셨군요! 화이팅!! ㅋ

감사합니다. 같이 파이팅해요. ㅎㅎ

스팀파워를 하면 장점이 뭐가 있을까요? 궁금해서 적어봅니다~

앗 저도 잘 모르는데, 제가 보팅 했을때 보상이 조금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축하드려요
많은 활동기대합니다
맞팔부탁드립니디ㅡ

감사합니다. 이미 팔로우가 되어 있네요. ^^

ㅎㅎ
다시 한번 감사~~~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첫수익을 받아보고싶네요!
팔로하고갑니다ㅎㅎ 맞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얼릉 성장하셔서 킹이 되셔야죠 ㅋㅋ

첫 보상 좋으 시겠습니다..^^ 저도 엊그제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비록.. 뭐 적은 금액이지만... 실제로.. 스팀잇에서.. 수입이 생기니 기분이 좋덜라구요...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서... 개미가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우리 열심히 노력해 보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한국 커뮤니티 덕분인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256.41
ETH 2643.7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