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크라이 치즈 버거를 아십니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넉근입니다. ^^

오늘 점심은 아는 동생이 직원으로 일하는 수제 버거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벌써 3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삼성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크라이 치즈 버거 입니다.

큰 길가에 이런 간판이 있네요. 치츠가 울고 있네요. ㅋㅋ 

치즈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흠 한번 물어봐야 겠어요.

1층에서는 포장 전문 매장을 운영하던데, 아직은 운영안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하로 내려가면 매장 입구가 보이네요.

수제 버거 치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고요.

가장 잘 나간다는 더블 치즈 버거 세트가 7000원, 단품은 3000원이네요.

드디어 더블 치즈 버거 세트가 나왔네요. ㅎㅎ

일단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패드가 방금 구운듯한 신선한 느낌을 받았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더라구요.

혹시 햄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라이 치즈 버거 한번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Sort:  

요즘 인앤아웃이라
쉐이크쉑 스타일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노랑 컬러가 치즈를 연상 시키는군요

쉐이크쉑 버거는 줄이 너무 많아서 구경만 해보고 먹어보진 못했어요. ㅋㅋ

수제인데도 저렴한 편이네요 ㅎㅎ
맥도날드 가기보다 저길 갈 것 같아요

네 아는 동생이 직접 일해서 더욱 애착이 가네요. ㅎㅎ 맛도 좋구요.

수제라고 비싼 이유가 없지 미국은 수제도 싼데

걍 헬조센이라서 비싼거임

햄버거 @-@ 근처에 수제버거집은 없지만 이 포스팅을 보니 맥도널드 홈서비스라도 시켜서 먹고 싶어졌습니다 책임지십시오 ㅋㅋㅋ 군침에 돌게하는 맛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

흠 집주소가?? ㅋㅋ 제가 먹스팀 전문은 아닌데 아는 동생이 일하는 곳이라서 홍보겸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여기 정말 맛있죠.
심지어 가격이 착하다능..... ^^

그러게요. 너무 싸게 팔아서 살짝 걱정이 되는 정도에요. ㅎㅎ

요즘 인기더군요..

헉 그정도인가요. ㅎㅎ 전 아는 동생때문에 처음 안거라서요.

오부천 역곡역점에서 가봤는데 삼성역에돗 ㅐㅇ겼군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앗 그러셨군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부천으로 먹으러 자주 다녔는데 체인점이 생겼네요. 가성비라고 이야기하기엔 버거가 너무 맛있죠^^

크라이 치즈버거... 시간되면 가봐야겠습니닷... 맛있겠다!

가격도 저렴해서 강추에요. ^^

Congratulations @nukun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nukun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34.02
ETH 3084.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