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ym 툰] 코인의 떡상 떡락- 떡잎을 보면 안다View the full contextnphard (3)in #kr • 7 years ago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