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질의 흔적] 오랜만에 하는 옥스포드 포스팅, 크리스피 도넛 콜라보!

in #kr6 years ago

아..~ 크리스피도넛 콜라보 나왔군요..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 금방 품절..
저는 러블리연님 못따라가요 ㅋㅋ
전시품은 안살거 같아서 ㅠㅠㅠㅠㅠㅠ
근데 완성품 이쁘네요

Sort:  

저도 전시품을 파실지 몰랐는데요~^^;;
전시품이라도 살수있어서 기뻤어요ㅎㅎ
옥스포드를 중고로 산적이 아직 없는데요~
기회가 되면 중고거래도 한번 도전해 보려구요ㅎ

피스만 다 있다면 중고거래도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ㅎ 어짜피 조립하고 다시 정리해서
넣어야하니까요 ㅋ

맞습니당 한번 해보니 괜찮은듯 해요^-^
넓은 집으로 이사가면 전부 꺼내서
조립해놓고 싶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